그 는 누구의 친구가 되었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그’는 누구의 친구가 되었는가?
‘그’는 누구의 친구가 되었는가?
1. 친구의 사전적 정의는?
친구 (親舊) - 오래 두고 가깝게 사귄 벗, 나이 비슷한 사람이나 별로 달갑지 않은 상대방을 가볍게 또는 비하하여 이르는 말
(먼저 ‘친구’의 의미에 대하여 간단히 정의함.)
2. 당신은 어떠한 친구이십니까? - 영화 ‘I am Sam을 감상
(먼저 우리 자신은 세상 속에서 어떠한 친구의 모습인지 자각해 보려고 함.
청중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영화라는 매개체를 사용.
영화 속 주인공인 ‘Sam’이라는 사람을 보면서 우리는 그에게 어떠한 친구가 될 수 있는지 자각하여 봄. 나 자신이 그의 친구라면 나는 그에게 어떻게 대하였을지 생각하여 봄. 장애인 이라는 사회적 편견아래 있는 그를 과연 우리는 편견 없는 자세로 대할 수 있을 것인지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줌.)
3.「예수께서 마태의 집에서 앉아 음식을 잡수실 때에
많은 세리와 죄인들이 와서 예수와 그 제자들과 함께 앉았더니(마 9:10)」
-예수님. 그분은 세리와도, 죄인과도 친구가 되셨습니다. 당신은 어떠합니까?
생김새가 조금 다르다고 해서, 지적수준이 조금 모자란 다고해서 우리 모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화를 통한 유럽 문화의 이해, 강의 빠짐없이 필기
- 윤고은 `1인용 식탁` 작품 분석
- 치매 보건교육계획서
- 유아 동작 수업계획안 교통규칙꼭꼭지켜요대소집단 음률 신체영역 교통기관과 교통생활도로에서의 교통안전과 교통질서 지키기
- 영미 사회와 문화1
- 정신지체아교육 지적장애의 환경적 위험요인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지적장애의 원인 중 환경적 위험요인을 영역별로 기술한 후 산업화 현대 사회에서 나타날 수 있는 지적장애의 위험요인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구약개론] 제 1이사야
- 만5세반 1년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종합발달평가
- 만5세 아동 안전교육 활동 계획안-지진이 났어요
- [1차] 5주차에서 말 늦은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정의와 발생요인 등을 학습하였습니다. 말 늦은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특징을 정리하고 어린이집에서 지원할 수 있는 중재방법을 사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