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반 1년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종합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7.01 / 2023.07.01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5세반 1년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종합발달평가 자료입니다.

평가인증 A 관찰일지 입니다.
목차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종합발달평가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종합발달평가
본문내용
친구들 보다 먼저 솔선수범 하여 정리를 하고, 교사의 말에 집중하며 주변 정리를 잘한다신체활동 놀잇감이 아니어도, 신체 놀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만들어 놀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OO는 두부만들기 체험을 하고 자신이 먹고난 두부가 맛있었다며 다른 친구가 먹지 않는 두부까지 모두 먹는 모습을 보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5세반 1년 관찰일지와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자료 (일상,놀이 관찰기록)
  • 1학기 총평OO는 상한 음식을 먹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잘 알고 이야기 하며 이후 대처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교실에서의 약속과 규칙을 정확이 인지하고 있지만 지키지 않는 모습이 종종 관찰되어 규칙을 지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격려가 필요하다. 바깥에서 하는 신체운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교통안전규칙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교통안전을 잘 지킨다만5세반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

  • 만5세 (7세) 1년 관찰일지와 발달종합평가 - 유아 6개 영역별 관찰일지 5명 관찰 10페이지
  • 1학기 발달종합평가OO는 처음 하는 활동이지만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재미있어 한다. 책을 읽고 글자를 쓰는 것을 즐겨하고 그림 밑에 설명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지만 교사가 관찰할 시점에 OO는 글자의 순서에 맞게 쓰지 않고, 소리가 나는 대로 글자를 쓰기도 하였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이다. 다양한 극놀이에 흥미가 많으며 소품, 배경 의상등을 생각하여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는 모습을 보인다. 만5세반 관찰일지 OOO반이름OOO나이만5

  • 만5세 (7세) 1년 (1학기+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일상생활,놀이활동평가인증 통과)
  • 발달종합평가운동을 하고 싶어하며 어떤 동작을 할지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교사가 운동을 제안하였을 때 아주 적극적으로 따라한다. OO는 선생님에게 블록에 색종이가 있다는 것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으로 보아 자신의 의사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는 말하기 능력이 있는 것 같다. OO는 호기심이 생기는 부분을 실험이나 관찰을 통하여 해결하고자 하며 그 과정을 즐기며 친구와 의견과 정보를 나누며 더 나은 결론을 도출하고자 연구하는 편이

  • 1년치 (3월~다음해 2월) 만5세반 관찰일지와 해석 및 평가 (5명분량 10페이지,매우 상세합니다)
  • 2학기 평가 및 해석OO가 다양한 음식에 대해 관심을 갖고 먹을 수 있도록 지도하였으며 싫어하는 음식도 한번씩 먹어볼수 있도록 이야기 하였다. 그리고 또래에 비해 신체 조절 능력이 부족하여 중심을 잡는 균형감이 부족하나 신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다양한 명화에 관심을 가지고 스크래치 기법을 이용한 미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었고 명화의 다양한 모양과 색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이었다.만5세반 관찰일지 OOO반이

  • 만5세 유아 관찰기록과 발달평가 (1년치 관찰일지)
  • 1학기 종합발달평가코로나로 인해 계속 가정에 있어서 많이 심심했던 자신의 마음을 교사에게 이야기해 준다. OO는 교사의 지도 없이도 교구를 정리하거나 청소를 하는 등 자신의 주변을 정리할 수 있으며 정리를 잘하는 어린이가 되고 싶어한다. OO가 친구들과 키를 재보면서 친구의 키가 자신의 신체 중 어디까지 오는지 말해주면서 키 재는 것에 자신감을 갖는 모습을 볼 수 있다.만5세 OOO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