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코스프레를 이용한 이미지 사진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소개 및 사업 개요
사업 배경
사업 목표
사업 내용
시장 분석
자사제품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서비스 전략
위험요소 평가
수익성 평가
- 초기 소요자금, 월 수입, 추정 손익 계산서,
추정 지출 항목
본문내용
회사명 : Into the Dream

사업동기 :
1) 10대 20대의 젊은이들이 남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어 하는 욕구.
2) 자신의 예쁜 사진을 인터넷 상에 자랑하는
젊은이들의 “싸이월드”문화.
3) 이벤트성 행위를 좋아함.

우리 Into the Dream은 이러한 소비자 욕구를 발견,
한층 더 만족 시킬 수 있는 사업 아이템 기획.


회사 소개 및 사업개요 #2

사업개요 : 주 고객층을 10대 여학생들과,
20대 여성, 20대 커플로 정하여 이벤트성이 매우
강하고 기존의 사진보다 “더 예쁘고 독특한 사진”으로
앞서 언급한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켜 이윤추구.


사업 배경

현재 우리나라의 문화산업은
젊은이들의 주도아래 발전


싸이월드로 인해 자신만의
예쁘고 독특한 사진을 남에게
보이길 원하는 젊은이의 욕구

이러한 욕구를 만족 시키기 위해
Into the Dream은 예쁘고
독특한 사진 아이템을 찾아냄


웨딩드레스 사진, 영화패러디 사진, 직업 사진(ex. 스튜디어스, 경찰),
코스프레 사진, 연예인 사진등으로 Into the Dream은 젊은 이들의
새로운 사진문화를 형성.


사업 목표 #2

젊은 이들의 예뻐 보이고자 하는 욕구( 이는 예쁜 옷을 사는 소비자
욕구와 같다. )를 파악, 기존의 이미지 사진사업에 Into the Dream 만의
기술과 독특한 아이템을 접목 시켜 기존의 이미지 사진 보다 더 예쁘고
독특한 사진으로 그들에게 다가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이색카페
  • 이용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드리고, 매달 이벤트 날을 만들어 코스프레, 마술 등을 실시한다.- 소비자 : 일반카페와 달리 특별한 시간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4. 위의 조사를 통해 우리 카페가 나아가야 할 방향첫 번째, 공간과 장소를 최대한 활용하여 사주카페와 보드 카페의 분위기에 맞게 사주카페는 어둡고, 아늑하며 개인적인 공간을 최대한 살리고, 보드 카페는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너무 좁지 않고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 아

  • [수업지도안] 중학교 3학년 미술교육-5단원 다른 문화, 다양한 축제
  • 계획서 참고 자료 < 다른 문화, 다양한 축제 >1. 단원 설정이유2. 학습활동3. 용어정리다문화 미술교육다문화교육의 개념내용과 방법다문화 미술교육다문화 미술교육의 목적다문화교육과 미술감상 교육우리나라 다문화 교육의 이해와 실제다문화교육 연구의 배경과 필요성(1) 이론적 배경(2) 다문화 사회(가) 다문화 사회의 유형 1) 유럽의 다문화 사회2) 미국의 다문화 사회3) 한국적 다문화 사회- 세계 축제- 우리나라 10대 축제정크아트 J

  • [기획론] 대중성 확보를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제 기획안
  • 이용될 예정이오니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1.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① 10대 후반② 20대 초반③ 20대 후반④ 30대 초반⑤ 30대 후반⑥ 기타( )2.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① 여성 ② 남성 3. 애니메이션을 얼마나 자주 보십니까?① 거의 보지 않는다.② 한달에 1~2번 본다③ 일주일에 1~2번 본다.④ 일주일에 3번 이상 본다.4.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발 SICAF를 알고 있습니까?① 모른다.② 들어본 적은 있지만 정확히 모

  • 나비 프로젝트 학교부적응 청소년 방학 중 캠프 프로그램
  • 사업연구, Vol.6, No. 2, 25~48.김종필(2007). 사회변동에 따른 학교부적응 요인과 실태분석을 통한 대응 방안 연구.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김진화(2001).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교육과학사.김진화 외(2002). 청소년 문제 행동론. 학지사.문선영(2008). 통합예술치료가 학교부적응 청소년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효과. 한국예술치료학회지, Vol.8, No.1, 275~301.박승희ㆍ이형초ㆍ이정윤(2007). 학교적응력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연구. 인지행동치

  • 스포츠마케팅학과 학업계획서 예문
  • 사업은 광고나 제품판매를 위해 운동선수팀단체 등의 이미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자사제품광고에 특정 선수팀단체를 등장시키는 광고, 선수팀단체이름사진사인, 로고, 심볼 등을 제품에 부착하여 판매하는 제품 등이 있습니다. 저는 학부기간에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일반적인 사례와 선진국의 사례를 면밀히 비교 분석하여 우리의 단점을 만회하는 마케팅 계획서를 만들겠습니다.3. 졸업 후의 계획 저는 스포츠와 관련 있는 기업체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