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규 쇼핑몰 사업 계획서 - 캐릭터 의류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개요
2.상황분석
3.프로모션전략
4.커뮤니케이션전략
5.AToM사업현황
6.구축
7.문제점및보완

본문내용
커플티 구매시 2배의 적립금 제공

문자메시지와 게시판이용

성탄절 분위기의 홈페이지 재구축


고객과의 1:1 커뮤니케이션 형성
성탄분위기로 구매심리 자극
인지도 상승효과


동일한 상품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의 다른 상점을 선택하는
우리의 1020세대 타겟층 공략

1020세대들의 사이트 접속률을 올리기 위해 그들이 자주
가는 상점에 쿠폰과 함께 자사의 쿠폰 배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되어있는 자료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 km***
    (2010.03.21 22:55:35)
회원 추천자료
  • [백화점리모델링사업계획서] 군포시 산본 백화점 리모델링 사업계획서
  • 신규분양 상품의 개발이 어렵고 쇼핑몰 개념의 시설 부족한 위치에 입지군포시청, 수원지법군포등기소, 군포경찰서, 군포우체국, 군포전화국 등의 관공서가 사업지와 인접 하여 관공서를 이용하는 유동인구 풍부입지특성내 용구 분사업지의 경우 역세권지역 내 산본신도시의 특급 상권지역에 위치하였고 특급상권의 투자 안정성을 부각 시키는 것이 중요한 관건임입지분석Ⅰ. 사업개요 및 입지분석군포시 산본백화점 리모델링 사업계획서Ⅱ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78. 자기소개서(화장품회사/마케팅/경력)79. 자기소개서(교육/미술교사/신입)80. 자기소개서(교육/보육교사/신입)81. 자기소개서(교육/태권도사범/신입)82. 자기소개서(교육/해외사업부/신입)83. 자기소개서(교직/컴퓨터교사/신입)84.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마케팅 전략은 부재한 실정이다. 패션 브랜드들은 생산 기지를 활용하여 중국으로 진출하였으며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오늘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여성복 브랜드를 중심으로 미국으로의 진출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미국은 연간 600억 달러의 의류 제품을 수입하는 최대 의류 소비 시장이고 한국 의류 수출의 50% 이상을 차지하던 한국의 최대 의류 수출국이었다. 또한 전세계 브랜드가 집결하여 경쟁하는 최고의 시장이므로 세계

  • [경영계획서] 온라인게임전문업체 `넥슨` 경영계획서
  • 캐릭터 상품화. 본격적인 게임 캐릭터 산업의 길을 열음╚☞초등학생의 인지도 99%를 상회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기반으로 캐릭터사업 으로만 200억원대의 시장규모를 형성. ○ 지금까지 우산 및 양산, 수첩 필통 연필 등의 학용품, 아동용 신발, 막대사탕/껌/빙과 류 등 제과류, 수영복/내의 등의 의류, 봉제인형, 만화책/보드게임 등 30여개 이상의 라 이센시를 확보. ○ KFC 등 패스트푸드 전문업체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 ‘크아세트ꡑ등의 시즌 특

  • 사업계획서- 어덜트토이(성인용품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의 개요1. 회사 개요 1) 회사명2) 기업로고 및 로고이름 2. 사업 영역 3. 사업 목표 II. 사업 계획 1. 제품의 개요 2. 시장분석 1) 성장가능성이 큰 시장2) 다양한 성문화 정착. 3. 업계분석 III.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및 핵심성공역량1) 사업의 방향 2) 핵심성공역량 2. 마케팅 계획1) SWOT분석 2) STP전략 3) 4P전략 3)-1 제품전략 3)-2 가격전략 3)-3 유통전략3)-4 판촉전략 4) 마케팅 조직 및 예산 .3. 전략적 제휴 1) 기업 분석 2) 전략적제휴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