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미용전문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도입 및 자사분석


Ⅱ. 상황분석
1) 환경 분석
2) 시장 분석
3) 경쟁자 분석(BestBeing, PhoneCodi)
4) 소비자 분석


Ⅲ. S W O T 분석


Ⅳ. STDP
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2) 표적시장선택 (Targeting)
3) 차별화 전략 (defferentiation)
4) 포지셔닝(Positioning)


Ⅴ. 마케팅 믹스목표
1) 제 품
2) 가 격
3) 촉 진
4) 유 통
5) 목 표

Ⅵ. 재무 계획
1) 자본 조달
2) 추정손익계산서
본문내용
○웰빙/향기시장
향기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며 세포기능을 활성화하여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속속 밝혀지면서 "제3의 대체의학"으로 불릴 만큼 무한한 수요 창출이 기대되는 산업입니다.
사람마다 모두 외모가 다르고 성격이 다르고 행동이 다르듯 향기에도 제각기 느낌이나 성격, 이미지가 있다. 모든 사물은 어울림이 중요하다. 어울림, 즉 조화를 이룬다는 것은 동일함을 의미하기도 하고 정반대의 어울림이 최선일 경우도 있다. 향기가 가진 성향이나 특징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증상에 맞는 어울림의 향기는 우리의 생활을 더욱더 윤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것이다.

웰빙이 하나의 삶의 방식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10여년전 미국에서부터였고, 국내에서는 2003년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거론되기 시작하였다. 균형잡힌 건강 그리고 관련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욕망은 다양한 형태로 웰빙산업을 앞으로 창출해 나갈 전망이다. 경제·사회적 어려움으로 신체적 건강 및 정신적 여유에 대한 희망이 커지면서 '웰빙'은 상품에 필수적으로 따라붙어야 할 인증마크처럼 인식될 정도이다. 유기농 식품, 친환경/천연재료를 사용한 음식 뿐 아니라 헬스케어, 요가, 심리적 안정을 이루기 위한 명상, 아로마 요법 등이 대중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이트 이벤트의 경품에 참여하여 브랜드를 고객에게 인식 시킨다.(6).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제도 실행런치메뉴와 각종 세트 메뉴의 할인쿠폰 제도 실시 및 홍보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을 마일리지로 적용하여 할인 및 무료 메뉴 제공 등으로 활용*5. 마케팅 계획■ 기본 리스크 관리개월차리스크 내용리스크 관리 방안개업7개월차경쟁점포 탄생으로 20%다운판매,고객30% 감소Key: 경쟁업체방문, SWOT 분석 반드시 실시- 요리강습 및 파티이벤트(고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사이트 이벤트의 경품에 참여하여 브랜드를 고객에게 인식 시킨다.(6).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제도 실행런치메뉴와 각종 세트 메뉴의 할인쿠폰 제도 실시 및 홍보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을 마일리지로 적용하여 할인 및 무료 메뉴 제공 등으로 활용©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5. 마케팅 계획■ 기본 리스크 관리개월차리스크 내용리스크 관리 방안개업7개월차경쟁점포 탄생으로 20%다운판매,고객30% 감소Key: 경쟁업체방문, SWOT 분석 반드시 실시

  • 사업계획서 -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으로 선식과 전통차에 대한 테이크아웃 전문점
  • 웰빙 열풍과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이러한 흐름을 타고 선식시장 규모도 지난해 2100억원에서 2005년에는 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게다가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식 테이크아웃 전문점은 가정형 선식보다 발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전통차 시장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본 사업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음료 시장에서 차지하게 될 비중은 점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사업 중앙일보문화사업환경산업전 2002년 08월 라디오 2,838 31 620신문 9,250 1 18509월 라디오 5,423 60 1,200중앙일보에듀라인 중앙신기한수학과학체험전 2002년 07월 라디오 3,016 29 580신문 6,938 1 9312월 TV 5,348 27 540중앙일보출판 중앙일보어린이영어박람회 2002년 07월 라디오 5,758 63 1,260중앙일보에듀테인먼트박람회 2002년 01월 TV 16,326 17 340중앙일보한의학국제박람회 2002년 12월 TV 10,241 10 200신문 13,875 1 185지구이벤트 의류농산물상품전 2002년 05월 잡지 1,200 1 1

  • [사업계획서] TAKE OUT 떡 전문점
  • 사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려고 노력 했습니다. 과제를 하면서 창업 아이템 정하는 것부터 조직을 효율적으로 구조화시키는 것까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 하다는 것을 실감했고, 간접경험이나마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참고문헌▶통계청홈페이지 (www.nso.go.kr) ▶전통 차 까페 (www.moolkol.co.kr) ▶이화당 떡-(www.ewhadang.com)▶검색엔진 네이버 (www.naver.com) ▶검색엔진 엠파스 (www.empas.com) ▶검색엔진 구글 (www.google.co.kr)▶한국전통음식연구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