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다이(Eat DIY) 족을 위한 DIY 쿠킹 쇼핑몰 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5 / 2018.01.25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잇다이(Eat DIY) 족을 위한 DIY 쿠킹 쇼핑몰 사업계획
목차
1.서론
아이템선정

2.시장조사
키워드광고조회
경쟁사분석>꿈꾸는 다락방
경쟁사분석>디베이킹
경쟁사분석>베이킹스쿨

3.시장트렌드
DIY시장 등장배경
DIY COOKING

4.선정기준
수익성
제품 생명주기

5.마케팅전략
STP분석>Segmentation
STP분석>Targeting
STP분석>Positioning > 지각도
EAT DIY
소비자와 소통하는 상품과 공간
EVENT기획
일 회분의 세트 구성 상품

6.시장분석
수익성

7.결론


본문내용
3.시장트랜드
DIY시장 등장 배경

소비자 욕구의 변화
 - 고물가로 인해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제품을 얻으려는 알뜰족이 늘고 있다.
 - 개성을 중시하고 합리적 소비를 위한 소비자층의 증가
->
DIY 트랜드가 하나의 소비문화로 떠오름
  - 가구, 실내장식에만 한정되던 DIY상품이 근래
식품, 의류, 신발, 여러 영역으로 확장 중
  - 高물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대가 홈베이킹 DIY쿠킹으로 연결
->
DIY상품개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홈 베이킹은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시간으로 교육적 측면이 높다.
  - DIY관련 부자재 판매도 필수 아이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족시킬 수없다는 점과 미래의 정보 전달을 위한 종합 정보 통신망 구축의 필요성, 그리고 외국 위성방송의 무차별한 전파 월경에 대응하기 위해서 등 여러 요인이 작용했다. 케이블TV는 도입 당시 국제 방송 환경에 부응하여 국민의 다양한 전문 정보 욕구를 충족시키고 초고속 정보통신망으로 활용되는 등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기반이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면서 국책사업으로 추진되어왔다. 이러한 맥락에 부합하듯 케이블TV 방송은 방송서비스 매

  • 스타일 난다 - 온라인 브랜드의 신화중국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1위
  • 쇼핑몰에서 대형 SPA 브랜드로 바뀌게 되었다. 오프라인 SPA 브랜드에 비해서 스타일난다는 자본과 브랜드 인지도가 매우 부족한 반면 국내에 타겟 시장을 처음 연 만큼 타겟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가 SPA 브랜드보다 깊다고 볼 수 있다.오프라인 SPA 브랜드의 신규 출점에 따른 초기 투자 비용도 적잖은 상황이기 때문에 신규 진입자가 많지는 않다(실제로 제일모직은 2011년 이후 에잇세컨즈에 총 650억원의 자금을 지원한 상태다.).다만, 토종 SPA 브랜드들

  • [소비자심리학] 경제 불황이 소비행동에미치는영향
  • 위한 소비를 줄이는 등 불필요한 소비를 줄인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이 그들에게서 먹고 싶은 욕구, 꾸미고 싶은 욕구 등이 사라졌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욕구를 억제하는 것일 뿐이고, 그들 내면에는 여전히 그런 욕구들이 자리 잡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싼 아이스크림이나 초콜릿을 사 먹고, 의류보다 싼 화장품이나 액세서리를 사서 자신을 꾸밈으로 해서, 돈은 적게 쓰면서 비슷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소비를 한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계획과 매장관리 등 머천다이 : ④징에 적극적인 조언을 한다.05 다음중소매업수레바퀴가설(TheWheel of RetailingHypothesis)에대한설명으로가장옳지않은것은?① 고객서비스의 최소화 소박한 쇼핑시설 저렴한 지대의 입지 , , ,한정된 상품믹스의 제공 등을 기반으로 저가격 저마진 저비 용의 혁신적인 소매형태가 나타나는 시기는 진입기이다.② 모방기업들의 등장으로 디스플레이의 개선 보다 경쟁력 ,있는 입지의 확보 광고비의 증대 등으로 타사와

  • [사업계획서, 레스토랑 시설 디자인]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제안
  • 사업 전략(기본전략)(1)기존 베이커리 카페 시장의 핵심 성공 요소(어드밴티지 매트릭스)(2)사업 계획 제안의 기본 전략(SWOT분석)3)시장, 사업 구조(1)현재 시장 상황(2)추후 시장 규모의 성장4)고객(1)고객의 특성(2)고객의 니즈6)경쟁업체(1)경쟁환경(현재 가장 인기 끌고 있는 브랜드)(2)업체분석(3)경쟁 전략4. 입지분석무교동, 관철동 먹거리 상권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선릉역주변 테헤란로)이대앞 상권5. 제안 컨셉 |2)컨셉 특징(1)한국 속 작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