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DIY(쇼핑몰) 사업 아이템 선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EAT DIY(쇼핑몰)
5.마케팅 전략
STP분석
EAT DIY
소비자와 소통하는 상품과 공간
EVENT기획
입소문 마케팅 구현
일 회분의 세트 구성 상품
6.시장 분석
수익성분석
7.결론
1. 사업아이템 선정
2.시장 조사
키워드 광고 조회
경쟁사분석> 꿈꾸는 다락방
경쟁사분석> 디베이킹
경쟁사분석>베이킹스쿨
소비자 규모
3.시장트랜드
DIY시장 등장 배경
DIY COOKING
4.선정기준
수익성
제품 생명주기
시장조사
시장트랜드
수익성과 상품의 수명주기를 보고 사업아이템의 적절성 판단
경쟁사 (온라인 오프라인)분석을 통해 시장, 소비자 규모 파악
키워드 광고 조회를 통한 월간 예상 방문자 수와 월간 예상판매수익을 예측 수익성 판단
“최근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제품들이 인기”라며 “웰빙을 위해 스스로 만들어 먹는다”는 잇다이(EAT DIY)족 이 늘고 있다.
귀차니즘 vs빡세리즘 ,누가 더 행복할까? 빵,탄산음료,두부까지 집에서 만들어먹는 시대로의 변모
선정기준
마케팅 전략
STP분석을 통한 적절한 포지셔닝
EAT DIY만의 차별성 있는 마케팅 기획
1. 사업아이템 선정
2.시장 조사
키워드 광고 조회
시장 조사
시장 조사
시장 조사
키워드 광고 조회
시장 조사
시장 조사
키워드 광고 조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DIY 과일케익전문점 사업계획서(창업명 : Friend’s)
  • DIY케이크 관련주문방고객과의 대화사업방식웰빙관련자료신제품순인기순드레싱된 상태의케익고르기케익장식품고르기인터넷,전화,계좌이체고객의 질문 & 요구사항만든케익 솜씨자랑◆ 특별한 공간   인터넷 상에서 케이크를 미리 꾸며보는 공간을 마련한다. 플래시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케이크의 모양을 고르고 여러 토핑을 마우스로 끌어서 케이크 위해 가상으로 데코레이션을 해보는 것이다. 이렇게 자신이 상상하는 케이크를

  • [사업계획서] 온라인 네일 쇼핑몰
  • 쇼핑몰에 대한 전반적인 홍보 및 고객만족을 책임진다. 홍보를 위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이용 하 고 고객 관리에도 힘쓰도록 한다.▪최보윤: 재무담당을 맡는다. 드림네일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전반적인 현금 흐름을 책임진다. 2. 사업아이템 및 시장전망① 아이템의 성격과 특성소개드림네일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네일케어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우리나라에도 점차 네일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커지고 또한

  • [사업계획서]자동자 용품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쇼핑몰 구축1) 구축 절차취급아이템 선정 -> 매장 및 상품 조달처 선정 -> 도메인 등록 -> 쇼핑몰 구축-> 검색엔진 등록 -> 광고 ․ 홍보 개시2) 쇼핑몰 구축 대상 업체 선정업 체any host웹 host디자인일반형 (플래시 적용)일반형계정용량100 MB80 MB기본서비스디자인 및 기획 (상품 인코딩 100개이내) 운영관리교육, 사후 관리디자인 및 기획 (상품 인코딩 90개이내) 운영관리교육상품수량약 1000개 미만약 800개 미만MySQL DB기 본 제 공기 본 제 공E-Ma

  • 조립식(DIY) 팔찌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 반응이 좋아지고 판매량이 많아질 때까지 홍보를 겸하여서 판매를 하는 것으로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의 가판대에서 판매를 한다. 1. 아이템 선정 배경 및 아이템 개요1.1 선정 배경 1.2 아이템 개요 2. 시장 분석 2.1 시장 규모 3. 마케팅3.1 4P전략3.2 SWOT분석 4. 기술 분석 4.1 기본 구조 4.2 생산 단가4.3 제품 분석5 재무 분석 5.1 원가추정 5.2 손익분기점 5.3 현금흐름표 및 사업성평가6. 향후 발전 전망 6.1 향후 사업계획

  • 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
  • DIY를 선호한다. 따라서, 우리나라에서는 도어락을 구매하면 각 집의 문에 설치를 해주는 것이 당연한 일이지만 러시아에서는 이러한 과정을 본인이 직접 해볼 수 있도록 간단한 DIY설치 키트와 설명서를 동봉하여 그들에게 직접 설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러한 사소한 마케팅도 중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브라질 시장의 개척 또한 매우 승산이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브라질에서는 현지화 전략보다는 현재 브라질에 진출해 있는 기업들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