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의 이해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주의 이해
목차
1. 맥주의 기원과 역사
2. 맥주의 제조방법
3. 맥주의 구성요소
4. 맥주의 종류와 차이점
5. 발효균이란?
6. 발효균의 종류
본문내용
2)麥芽(맥아)의 색에 의한 분류

담색맥주(淡色 ) : 옅은 색의 맥아를 사용해 양조한 맥주로, 짙은 색의 맥주에 비해 깨끗한 맛이 남. 전 세계적으로는 이 담색 맥주의 소비량이 농색맥주에 비해 많음.

중등색맥주 : 보통의 맥아에 흑 맥아, 뮌헨 맥아등 짙은 색 맥아를 섞어 향미와 색을 부여한 것이 짙은 색 맥아의 양에 따라 濃色(농색)맥주가 됨

3)맥즙농도(麥汁濃度) : 알코올 농도에 의한 분류

라이트 맥주 : 일반 맥주에 비해 칼로리가 적은 맥주, 또는 알코올 농도가 4~5%인 일반 맥주에 비해 알코올 도수가 낮은 맥주를 라이트 맥주

비알코올성 맥아 음료 : 맛과 향, 겉모습은 맥주와 같은데, 알코올이 거의 들어있지 않은 맥주, 이는 맥아, 홉 등의 맥주 원료로 담금, 발효된 후 알코올을 제거하는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데, 알콜 함량이 1%미만으로 음료에 속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인용가능한 부분이 많아 좋았습니다.
  • 40489***
    (2020.05.05 17:49:38)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주류산업의 유통
  • 맥주, 와인 등 발효주는 제외된다. 양주의 종류에는 원료와 제조과정 등에 따라 크게 위스키, 브랜디, 진, 보드카, 럼, 데킬라 등으로 나뉜다. 2) 국내 양주시장의 특성 ( 사회, 문화, 법률 등과 연관된 해외주류시장의 이해)국내에 유통되는 양주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2010년 주류업체 자료조사 기준으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양주의 종류는 위스키로 양주 사이의 점유율은 80~90%의 압도적인 우위 에 있다. 따라서 본 레포트에서 양주의 유통과정을 조사함

  • [A+]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감상문 리포트
  • 레포트를 쓰며 느낀 점입학 후 지난 4학기 간 심리학을 배울수록 지식에 대한 깨우침보다는 헷갈림을 느꼈다. 배우면 내 지식, 전문성과 나 자신에 대한 확신이 생길 줄 알았는데 배울수록 나를 더욱 의심하게 되었다. 왜 선배들이 공부에는 끝이 없다고 말하는지 조금은 이해가 갔다. 이 과제는 작가와 감독, 그리고 배우에 의해 명확하게 캐릭터화된 인물의 심리를 분석하는 것이라 쉬운 편에 속하지만 실제 현장에서 내가 실제 내담자의 심리를 분석

  • [연극]A+받은 연극의 이해 레포트
  • 맥주병을 들고 있다.】블랑쉬 내 동생은 어때요?(상황을 얼버무림)스탠리 별 일 없소.블랑쉬 애긴요?스탠리 (애교있게 찡긋 웃는다) 애긴 아침까진 나오지 않으니까 집에 가서 눈 좀 붙이라는군.(흑심을 숨기고 블랑쉬를 안심시킴)블랑쉬 그럼 우리가 여기 단 둘이만 있게 되는 건가요?(왠지 두려운 블랑쉬)스탠리 그렇지. 당신과 나만, 블랑쉬. 당신 침대 밑에 어떤 작자를 숨겨 놓지 않았다면. 뭣 때문에 그렇게 멋지게 차려 입었지?(블랑쉬를 함정에

  • [일본] 우리말속의 일본어
  • 이해하는 것을 가리키는 일본식 한자어다.바뀐 뜻: 이해하다로 바꿔쓸 수 있다.예 1 -난 도무지 그 사람의 행동을 아직까지도 납득할 수가 없단 말이야.(이해할 수가)예 2 -그 일에 대해서 납득할 수 있게 설명을 해보란 말이야.(이해할 수 있게)-할증료(割增料)본뜻:일정 가격에 얼마를 더 얹어 내는 금액을 가리키는 일본식 한자어다. 영어의 프리미엄(prenium)에 해당하는 말이다.바뀐 뜻:기존의 정해진 요금에서 얼마를 더 내는 요금을 말하는데

  • 아웃백 경영전략
  • 이해가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 이는 서비스 전략의 내용이나 서비스 분야의 마케팅 역할을 잘 모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며 태도상의 문제일 수 있다. 따라서 서비스 기업, 특히 노동집약적인 서비스기업의 인적자원의 관리는 적당한 사람을 뽑아 이들을 잘 교육•훈련시켜 인적자원을 기능화 시키는 인사개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웃백은 최초 종사원의 채용 시 일주일에서 최고 한 달여간의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이뿐 아니라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