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수원리] The Audiolingual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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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ACKGROUND
2. Approach
3. Design
4. procedure
본문내용
DESIGN
Objectives

Short-range objectives
청취이해 (Listening Comprehension)
정확한 발음
발음 기호 인식 및 활용능력

Long-range objectives
원어민의 언어를 습득 -Be True Bilingualist

The syllabus

Linguistic and Structure-based Approach

음운(Phonology), 형태(morphology), Syntax

모국어와의 차이점을 대조한다


음성으로 인식 -> 어휘 향상 -> 정확성 -> 유창성

<Learner roles>

교수자가 제공하는 훈련 기술에 즉각적으로 올바른 반응

학습자로 하여금 교수자와 상호작용을 막는 문제가 있음

<Teacher roles>

학습 전체를 통제해야 하며 학습자의 주의를 이끌어냄.


교수자의 능력과 역할에 크게 의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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