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수원리] The Audiolingual Metho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영어교수원리] The Audiolingual Method(영문)
- 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 배경, 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 장단점, 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 이론과 수업절차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성격,목표,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내용,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지도자료,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지도기술
- 영어과(영어교육)자연교수법,의사소통학습,총체적언어학습,노래학습, 영어과(영어교육)전신반응교수법,과제중심학습,이야기중심학습,침묵식교수법
- 청화식 교육방법 청화식 교육방법 배경 청화식 교육방법 접근 청화식 교육방법 언어이론 청화식 교육방법 조사 청화식 교육방법 연구 청화식 교육방법 분석 청화식 교육방법 소고
- 목차
-
1. BACKGROUND
2. Approach
3. Design
4. procedure
- 본문내용
-
DESIGN
Objectives
Short-range objectives
청취이해 (Listening Comprehension)
정확한 발음
발음 기호 인식 및 활용능력
Long-range objectives
원어민의 언어를 습득 -Be True Bilingualist
The syllabus
Linguistic and Structure-based Approach
음운(Phonology), 형태(morphology), Syntax
모국어와의 차이점을 대조한다
음성으로 인식 -> 어휘 향상 -> 정확성 -> 유창성
<Learner roles>
교수자가 제공하는 훈련 기술에 즉각적으로 올바른 반응
학습자로 하여금 교수자와 상호작용을 막는 문제가 있음
<Teacher roles>
학습 전체를 통제해야 하며 학습자의 주의를 이끌어냄.
교수자의 능력과 역할에 크게 의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자의 관리과정에 있어서 선정기준은 중요합니다 자원봉사자의 배치는 무엇보다 적재적소의 원칙에 의거하여 진행되어야 하는데 그 이유를 토론하시오
- [중문법] 在, _전치사구에 있어 부정사의 위치변화에 대한 탐색
- 김광균론 - 생애, 작품 경향과 문학적 특성, 시론, 문학사적 의의
- [평생교육 프로그램개발론]평생학습관 프로그램 분석 및 개발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귀농 교육 프로그램
- 이효리의 `유고걸` 뮤직비디오 기호학적 분석
- 만2세 여름 일일 보육 계획안
- 영유아 구강보건 교육안
- 만1세 영아일일계획안
- [교육학] 영화 `위험한 아이들`을 보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