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감상문]나의 라임오렌지 나무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싸다는 회원님의 건의가 있어 새해를 맞아 가격을 대폭 인하하였습니다. 많은 애용 바라며 그래도 비싸다싶으면 메일이나 평가란에 적어주세요.. ^^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한해 되세요 ^^
본문내용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제제의 상담자이자 친구 뽀루뚜까. 한동안 나는 우리집 마당에 있는 사철나무를 뽀루뚜까라고 부르며 내 이런저런 이야기를 제제처럼 풀어놓았었다. 어머니의 성화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몇 개월동안 내게도 '나의 뽀루뚜까'가 있었다. 마누엘 아저씨가 자동차 사고로 죽었을 때는 제제보다 더 섧게 울었던 기억이 난다. 책을 다 읽고 나서 다음 날 쉬는 시간에 책을 들고 선생님에게 갔다.

"그래, 이 책을 읽고 무얼 느꼈니?"

난 자신만만하게 일축하여 말하였다.

"소년의 나무에 대한 사랑이요"

실상 내가 느꼈던 것은 그 이상의 무엇이었는데도 말이다. 선생님은 내게

"그래?네가 좀 더 커서 다시 한번 이 책을 읽었을 때는 아마 지금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들꺼다.나중에 꼭 한번 다시 읽어보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감상문지도] 독서감상문과 독서감상문 지도
  • 독서감상문이란Ⅴ. 독서감상문의 쓰는 이유Ⅵ. 다양한 독서감상 표현 방법Ⅶ. 독서감상문 쓰는 법1. 독서감상문이란 책을 읽고 자기의 생각과 느낌을 적은 글2. 소설의 주제와 독후감의 주제는 일치해야3. 독후감 제목은 반드시 써야4. 독서감상문도 처음부분, 가운데 부분, 마무리부분 등 3 단계로 나타내야Ⅷ. 독서 감상문 쓰기 지도 방안1. 독서감상문 쓰기는 모든 공부의 기초가 된다는 사실을 주지2. 독서감상문 쓰기 과제 제출3. 독서감상문

  • 독서토론논술 실천적 방안
  • 독서기록장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국어선생님의 꿈을 키웠던 것같다. 그리고 ‘네잎클로버’라는 제목을 썼었고, 독서 기록장 뒤에 좋은 글귀라고 생각하는 것을 그림과 함께 적었다. 독서기록장을 쓰면서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국어선생님과 독서기록장을 통해서 고민을 나누기도 하고 생각을 나눌 수 있었기 때문이다. 나의 독서기록장에는 책을 읽고 쓴 것외에 일기, 시 감상문, 노래감상문, 난쏘공 문제 출제해보기 등이 있었다. 내가 직접 국

  • [A+ 독후감] 서른의 반격 독서감상문
  • 나이다. 특별할 것 없는 글의 소재도 누가 어떻게 쓰는가에 따라 글의 품격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우리는 이러한 능력을 작가의 필력이라 말한다. 일상의 소소한 사건들을 어린아이와 같은 해맑은 눈으로 바라보면 평범한 것에서 범상한 것을 끌어낼 수 있다는 사실이 새롭다. 솔직히 난 책을 통해 무언가를 느끼고 배우는 걸 좋아한다. 이를테면 나의 라임오렌지나무를 읽고 아이는 아이다워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리스인 조르바

  • 초등학교 독서지도(독서교육) 도서선정, 초등학교 1학년 2학년 3학년 필독도서와 권장도서, 초등학교 4학년 5학년 6학년 필독도서와 권장도서
  • 독서지도(독서교육)의 학년별 주안점1. 1학년2. 2학년3. 3학년4. 4학년5. 5학년6. 6학년Ⅹ.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요즘의 초등학생들의 경우 대부분 독서가 재미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는 잘못된 독서지도에서 기인된 문제로 문학 작품, 특히 고전 중심으로 지도하며 학생 스스로에게 독서에 대한 부담을 많이 주기 때문이다. 물론 고전 읽기나 독서감상문 쓰기 등의 활동이 그 나름대로 의의가 있겠지만 학생들에게는 성격이나 취미 등 각자의 취향

  • 교과서 분석 및 재구성 6 1학기 읽기 삶과 이야기 알아가는 기쁨 느낌과 표현
  • 읽고, 사건과 배경을 정리하여 봅시다.문학○ 문학의 수용과 창작- 작품의 미적구조○ 작품의 수용과 실제- 소설(동화, 이야기)- 희곡(극본)6학년 문학(2) : 작품에서 사건의 전개와 배경의 관계를 파악한다.【기본】○ 동화나 소설, 극본에서 사건의 전개와 배경의 관계를 말한다.【심화】○ 동화나 소설, 극본에서 배경이 달라진다면 사건의 전개 과정이 어떻게 달라질지 상상하여 말한다.2. 아름다운 삶○ 사건과 배경의 관계에 대하여 알아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