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교육론총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6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앞에서 언급했던 것은 ‘the+명사’로 받으며 이미 알고 있는 것일 때 'the'를 사용한다. 'only'와 자주 함께 사용되고 최상급에서도 'the'를 사용한다.
ex. I bought a radio and a CD player. but the CD player didn't work.
The women over there work with my sister.
She's the only woman for me.
It's the best restaurant in town.
- 명사 앞에 형용사가 있더라도 복수일 때와 셀 수 없는 명사일 때는 ‘the'를 사용하지 않지만 명사를 따라 ’of'가 쓰이면 ‘the'를 사용한다.
ex. She's studying Chinese history.
She's studying the history of Chinese.
- 어떤 것의 전체를 말할 때 ‘the'를 사용하며 과학적, 기술적 언어에서는 일반적이다.
ex. Who invented the telescope?
I can't play the piano.
I hate the telephone.

- 관사, this, that 바로 뒤에 소유격을 쓸 수 없다.
ex. She's a friend of mine.
How's that brother of yours?
- 보통 몸이나 옷의 부분들을 가리킬 때 소유격을 사용한다.
ex. Anne broke her arm skiing.
He stood there, his eyes closed and his hands in pocke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과학교육론 총정리
  • 과학교육론 총정리1. 발생학습모형2.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3. 개념도4. 파인즈와 웨스트의 포도넝쿨 모형5. 하슈웨의 인지갈등모형6. 기본적 탐구과정7. 통합적 탐구과정8. 과학적 탐구활동9. 과학적 탐구방법10. 길버트의 상호작용 모형11. 발생학습 모형12. 브루너의 발견학습13. 순환학습모형14. 오슈벨의 유의미학습15. 지구계교육16. MBL활용수업17. 쿤의 패러다임18. 라카토슈의 견고한 핵19. 포퍼의 반증주의20. 협동학습21. 블룸과 클로

  • 교육학 교육과 젠더 교육의 사회화를 통한 성역할
  • 론 (2)2) 교육에서의 원인 탐구- 가정교육 : 가정에서의 성역할 사회화① 첫 대면부터의 기대남아와 여아는 탄생의 순간부터 남성과 여성으로 다르게 대접을 받아, 아기와 첫 대면을 하는 부모는 ‘씩씩한 아들과 ‘예쁜 딸에 대해 갖는 반응의 유형과 정도를 달리한다. 출산 이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초산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Rubin과 그의 동료들의 연구에 의하면(Rubin, Provenzano, & Luria, 1974) 아들을 가진 부모들은 자녀를 보다 크고 단단하고 민첩

  • 근대여성, 신여성
  • 교육을 활용하며, 주체적인 삶을 살기위한 직업도 많았으나, 핸드걸, 키쓰걸 등 기생적인 성격의 직업도 많았다.Ⅲ.결론1. 신여성이란?1920년대 잡지 창간의 붐과 함께 본격적으로 조선에 유입된 용어로, 계몽된 여성을 의미한다. 당시 극심하던 가부장제적 억압에 대해 여성들은 돌파구로서 ‘교육’을 선택하였고, 1886년 이화학당이 설립되는 것을 시작해 이렇게 교육받은 여성들이 곧 신여성이 되었다. 조선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미국과 일본으

  • [이러닝]이러닝(e-Learning)특징,발전과정, 이러닝(e-Learning) 역할, 이러닝 성공요인, 이러닝 활용,전망, 이러닝 교육발전방안
  • 교육은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지 못해 상대적으로 뒤쳐지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e러닝을 통해 인터넷의 쌍방향성 및 객체지향의 학습방법론을 최대한 살려 기존 공급자 중심의 주입식 교육 및 하향전달식 교육관행에서 탈피해, 수요자 중심의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을 창출할 수 있는 것도 크게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Ⅴ. 이러닝(e-Learning)의 성공요인☞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제휴 능력☞ 고객확보 및 유지능력(마케팅 등)☞ 온라인 /오프라인의 교

  • [한국어교육론 공통] 외국어 교수법 중 한국어 교육에 크게 영향을 끼친 교수법을 2개 골라 그 특징과 원리를 기술하고, 구체적인 예(한국어 교육에 적용 예)를 제시하시오
  • 한국어교육론 공통 외국어 교수법 중 한국어 교육에 크게 영향을 끼친 교수법을 2개 골라 그 특징과 원리를 기술하고, 구체적인 예(한국어 교육에 적용 예)를 제시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외국어 교수법1) 문법 번역식 교수법 (The Grammar Translation Method)2) 직접식 교수법 (The Direct Method)3) 청각구두식 교수법 (Audio-lingual Method)4) 침묵식 교수법 (The Silent Way)5) 공동체(집단) 언어교수법 (Community Language Learning)6) 암시 교수법 (Suggestopedia)7) 의사소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