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여성의 영양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1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대상자의 프로필 및 성장단계
2.대상자의 영양평가 및 영양문제
3.대상자의 영양관리 및 주의사항
4.처방식단의 끼니 별 제시
참고문헌
본문내용
영양관리 및 주의사항

1. 간단하게라도 아침은 꼭 먹는다.
2. 커피의 섭취량을 줄이도록 한다.
3.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고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도록 한다.
4. 늦은 저녁으로는 위에 부담이 덜 되는 음식을 선택하도록 한다.
5. 칼슘 섭취량을 늘린다.
6. 나트륨 섭취를 줄인다.
7. 활동량을 늘리고 건강체중을 유지한다.
참고문헌
①단행본
구재옥 저,『생활주기영양학』,파워북, 2011
최혜미 저,『21세기 식생활관리』, 교문사, 2009

②논문
신윤진 저, 『가임기여성에서 영양상태와 골밀도 관계에 관한 연구』,이화여자대학교 임상보건과학대학원

③전자문헌
http://47kg.co.kr
http://www.foodnara.go.kr/nutriev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스토랑 창업경영론] 신개념 샐러드 & 건강음료 Bar
  •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한다. 결론적으로 비상구의 타겟시장은 웰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입니다. 한국 사회에서 여성의 경제활동인구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여성의 구매력 또한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비상구의 성공 가능성은 높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여성의 구매력 상승에서 오는 효과 이외에도 여성이 속한 집단의 구성원이나 사회적으로 행사하는 영향력으로 인해 브랜드의 인지도 및 매출의 상승효과를 기대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음식점 사업계획서
  • 관리계획- 월세 : 위의 표를 참고하며 매달 70만원의 월세를 지급한다.- 전기료 : 여러 가지 전열기구가 많으므로 매달 10만원 정도를 전력비로 책정하며 남는 경우에는 수도광열비와 마찬가지로 연말까지 계속 이월시켜 나가서 사업 확장자금으로 적립시키지만 모자라게 되는 경우에는 수도 광열비에서 남는 금액이나 예비비로 설정된 금액으로 충당한다. - 수도광열비 : 특별하게 수도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으나 매달 5만원정도를 수도광열비로 책정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관리팀 성과관리과 장코칭스킬임파워먼트(Empowerment)리더쉽 입문맥킨지식 문제해결혹은프레젠테이션 향상필수 택1(신임과장 적용)S-MBAMBA(학위)대 리영향력 향상문제해결 향상현장리더 능력향상여성능력향상 1(Fellowship)여성능력향상 2(Leadership)비즈니스 스킬(기획력)(창의력)(갈등관리)유통경영 아카데미주 임문제해결 기본사 원업무능력 향상의사소통 향상(4) 핵심 인력 양성- 이마트의 직급체계는 크게 ‘사원-주임-대리-과장-

  • [2023 생활과건강] 1. 일상생활 속 사소한 습관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질병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운동, 식생활 등 다양한 측면에서 자신의 생활습관을 스스로 점검한 후 그 특징을 기술하고, 대사증후군을 예방 또는 관리하기 위한 구체적 실천방안을 작성하시오. 2. 75세 박씨가 식사 도중 얼굴이 붉어지면서 안절부절 못하고 있다.
  • 직장인들에게는 더 큰 위험으로 다가온다.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운동 부족, 심리적 불안감 등으로 인해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지니기 어렵고 상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대사증후군의 위험요인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본인이 수립해 본 대사증후군 예방 방안과 같이 식생활 개선방안을 수립해서 실행해 보거나 영양 중재 및 영양교육의 기회를 가져 보거나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수립해서 실행해 보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그리고 운동 또

  • [마케팅원론] 유한킴벌리 기업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 여성위생용품 ‘화이트’에서 착안한 일반인 광고 모델 기용경쟁 제품이 뚜렷하게 없는 관계로 기존 제품과의 비교 광고를 통해 제품 홍보 전략-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타겟층이 주로 방문하는 백화점, 할인점에서 부스 설치 후 손 마사지와 같은 이벤트로 손 관리 의 중요성을 알리고 샘플을 나눠주는 홍보 전략(2) Place올리브 영, GS 왓슨스와 같은 헬스& 생활 드럭스토어.홈 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와 같은 할인점.백화점내 지하 1층 생활용품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