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Family Mart 패밀리마트 의 도시락 신제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및 환경 분석
2.상품 운영 SWOT 분석
3.신상품 제안
4.4P Mix 분석
5.기대 효과
본문내용
1인당 국민총소득 증가로 인한 소비의 기회 확대와
유통법 과 상생법 통과로 편의점의 운영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


월간식당 과 통계청 자료를 볼 때, 직장인들의 Needs와 Wants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은 HMR 도시락이다!


남성 81% "외모때문에 차별 받아봤다“
여성들 사이에서는 "예쁘면 세상살기 편하다"는 말이 법처럼 통용됐지만, 최근에는 남성들도 '외모 경쟁'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특히 '꽃미남'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좋은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으로까지 인정받고 있다.남성용 뷰티 브랜드 '아이오페 포맨'이 조사기관 더베스트마케팅코리아를 통해 지난 5월 한 달동안 남성 직장인 802명을 대상으로 '외모'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남성의 81%가 "외모가 직장 생활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특히 '영업활동을 할 때 (43.9%)'와 '면접을 볼 때(40.4%)' 가장 많은 차별을 받았다고 답했다. 또 "외모 관리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답한 남성은 81.9%에 달했으며, "피부관리를 잘해야 한다"는 답은69.6%나 됐다. 또한 30대 남성직장인들은 피부트러블과 여드름 (61.3%), 50대 남성 직장인들은 주름과 탄력 저하(64.3%)를 가장 많이 고민하고 있었다. '아이오페 포맨'의 김진호 팀장은 "요즘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 본인 스스로 외모를 관리하는 남성은 3,40대 뿐 아니라 50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외모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마음이 잘 통하는 동료라면 몰라도, 회사 사람들과의 교류는 신경이 쓰이고 번거롭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가벼운 대화를 한두 마디 나누고, 서로 반갑게 눈인사를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안정을 얻을 수 있어요. 특히 회사에 친한 동료가 있거나 도움을 주는 협조적인 사람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덜 느끼고 쉽게 극복할 수 있을 거에요. 피로회복 별거 있나요?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게 답이지요^^ 참고로 밥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것도 좀 알아두세요.
-‘두드림’ 영양사 신현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홈플러스 CRM, SCM -이마트,롯데마트
  • 의 경영환경과 시장 trend를 분석, 전망 및 중장기 전략을 수립, SWOT 분석, 전략을 수립 및 실행 결과 평가, 경쟁업체 전략 등 시장 정보체계적 수집 및 분석.- 제품 마케팅 : 잠재고객 수요 조사 및 개발, 신규제품 개발계획, 신규시장 분석, 투자수익 분석 등의 업무 수행.2. 식품부문⑴ 식품재고관리(Stock Control) - 식품관련 상품(농산, 축산, 수산, 조리제안, 가공식품 등)의 식품재고 운영 및 관리 - 재고관리, 발주, 결품 관리, Claim 처리 - 인력관리(부

  • [서비스] 편의점의 서비스현황및 발전방향
  • 의점 시장의 매출 및 상품판매 동향 72. 편의점 성장과정2.1 성장과정 . 9 2.2 업태의 변신 . 123. 편의점간 비교 분석3.1 FAMILY MART . 173.2 GS25

  • 조선호텔 레포트
  • 의 산증인이며, 관광의 역사에서도 빠뜨릴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최초의 아이스크림, 최초의 엘리베이터, 최초의 댄스파티숱한 한국 최초의 신화를 남기며 일제시대로부터 근대, 현대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가 되어 왔다.세계 100대 호텔로 여러 차례 선정되면서 명실 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이제 세계적인 명문 호텔로 변신하고 있다.◉화려한 태동(1978-1989)부산지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 목 차Ⅰ. 기업의 목표와 현황1. (주)CJ푸드빌의 비젼&미션 2. (주)CJ푸드빌의 사업현황Ⅱ.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1. (주)CJ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2. 외부 환경 - 기회 요인3. 외부 환경 - 위협 요인Ⅲ. 포터의 산업구조분석기법에 의한 분석1. CJ푸드빌과 기존 기업과의 경쟁2. CJ푸드빌과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3. 대체재와의 경쟁4. 구매자의 교섭력(소비자 = 구매자)5. 공급자의 교섭력(외식업체 = 공급자)6. 패밀리 레스토랑의 산업구조 분석Ⅳ.

  • [마케팅전략]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사례연구
  •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은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큰 반응을 얻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계속 시도되고 있다.3) 제품 디자인*소니의 패션PC 1995년 어느 날 당시 인텔(Intel)의 회장이었던 앤드루 그로브(Andrew Grove)는 소니의 이데이 노부유키 사장과 저녁을 함께 들면서 소니가 다시 자체상표를 갖고 PC사업에 진출할 것을 제안한다. 이미 그 이전에 PC분야에서 자체상표를 키우는 데 실패한 바 있는 소니는 당시 애플컴퓨터나 델컴퓨터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