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Family Mart 패밀리마트 의 도시락 신제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및 환경 분석
2.상품 운영 SWOT 분석
3.신상품 제안
4.4P Mix 분석
5.기대 효과
- 본문내용
-
1인당 국민총소득 증가로 인한 소비의 기회 확대와
유통법 과 상생법 통과로 편의점의 운영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
월간식당 과 통계청 자료를 볼 때, 직장인들의 Needs와 Wants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은 HMR 도시락이다!
남성 81% "외모때문에 차별 받아봤다“
여성들 사이에서는 "예쁘면 세상살기 편하다"는 말이 법처럼 통용됐지만, 최근에는 남성들도 '외모 경쟁'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특히 '꽃미남'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좋은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으로까지 인정받고 있다.남성용 뷰티 브랜드 '아이오페 포맨'이 조사기관 더베스트마케팅코리아를 통해 지난 5월 한 달동안 남성 직장인 802명을 대상으로 '외모'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남성의 81%가 "외모가 직장 생활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특히 '영업활동을 할 때 (43.9%)'와 '면접을 볼 때(40.4%)' 가장 많은 차별을 받았다고 답했다. 또 "외모 관리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답한 남성은 81.9%에 달했으며, "피부관리를 잘해야 한다"는 답은69.6%나 됐다. 또한 30대 남성직장인들은 피부트러블과 여드름 (61.3%), 50대 남성 직장인들은 주름과 탄력 저하(64.3%)를 가장 많이 고민하고 있었다. '아이오페 포맨'의 김진호 팀장은 "요즘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 본인 스스로 외모를 관리하는 남성은 3,40대 뿐 아니라 50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외모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마음이 잘 통하는 동료라면 몰라도, 회사 사람들과의 교류는 신경이 쓰이고 번거롭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가벼운 대화를 한두 마디 나누고, 서로 반갑게 눈인사를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안정을 얻을 수 있어요. 특히 회사에 친한 동료가 있거나 도움을 주는 협조적인 사람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덜 느끼고 쉽게 극복할 수 있을 거에요. 피로회복 별거 있나요?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게 답이지요^^ 참고로 밥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것도 좀 알아두세요.
-‘두드림’ 영양사 신현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