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자의_마사코의_질문을_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2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손연자의 마사코의 질문을 읽고 나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본문내용
이 책을 처음에 딱 봤을 때는 일본의 전통의상을 입고 있는 한 여자아이가 확 눈에 띄게 들어왔다. 과연 이러한 표지의 책은 어떤 내용의 책일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이 책을 나도 모르게 저절로 집어서 읽어보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나는 처음에 이 책이 설마라도 우리나라의 일제 강점기에 대한 내용일 것이라고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기껏해야 일본의 전래동화나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책을 읽자마자 그러한 내용은 전혀 아니고 우리나라가 일본의 일제 강점기 속에서도 얼마나 꿋꿋하게 살아갔는지를 알게 해주는 내용이라는 것을 절실히 알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족관계] 부부사이에도 리모델링이 필요하다 읽고 토론
  • 읽고, 그리고 과제를 통해 타인과 의사소통을 할 때 타인을 잘 이해해 주고 타인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관점이 생긴 것 같고 말 한마디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더 나아가 부모님께 “시간되실 때 이 책들을 조금씩 읽으면서 엄마 아빠가 서로 더 사랑하는 부부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라고 짧게 쓴 메모와 함께 책을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떨까?< 출처 > 채규만(2006). 성행동 심리학(Psychology of Human Sexual Behavior), 학지사 부부

  • 이야기글의 구조 파악하기 전략초등학교 5학년 대상
  • 자료엮은이 임지숙 - 『교과서 전래 동화』교육과학기술부 - 『3-1, 4-1, 4-2, 5-1, 5-2 읽기 교과서』한명숙(2003)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독자가 구성하는 이야기 구조 교육에 관한 연구』 한인숙(2003) 공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텍스트 구조별 독자의 이해 특성 비교 연구』신예영 - 『해님달님』 , 김은희 - 『난 바보 아냐』박은정 -『꿈꾸는 기타』, 손연자 - 『마사코의 질문』권정생 - 『몽실 언니』, 한태호 - 『아프리카 아프리카』

  • [초등국어] 6-1학기『말하기,듣기,쓰기』와『읽기』교과서의 내용구성체계 분석
  • 읽고 난 후 사건의 배경과 전개, 인물 등에 대해서 생각하고 모둠원들끼리 의견을 교환하도록 한다.② 각 모둠에 미니 칠판(?)을 나누어 준다. ③ 5분∼10분 정도의 시간 동안 교사는 가마솥 작품에 대한 퀴즈를 내고 질문에 대한 답을 미니판에 쓰도록 한다. ④ 제일 잘한 모둠에 상을 준다.(3) 방구 아저씨 대체작품방구아저씨의 작가 손연자씨의 동화들은 매우 특이했다. 동화에서는 다루기 힘들었던 죽음, 식민지의 경험, 외국 입양아 이야기등을

  • [교육공학] 교과통합학습과 NIE방법에 대한 이해와 활용
  • 질문이 바로 2단계 연구의 토대였다. 22개 도시를 조사해본 결과 정기적으로 신문을 교육도구로 활용한 학교의 학생들이 그렇지 않은 학생들보다 시험에서 평균 10%를 더 얻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이는 1백점을 만점으로 했을 때 신문을 정기적으로 활용한 학교의 학생들은 사용하지 않는 학교 학생들보다 10점을 더 얻었다는 말이다.여기서 주의할 점은 그 데이터는 신문이 점수를 올리는 유일한 요인이라는 사실을 입증할 수 없다는 것이다. 확실하

  • 한국어 교수법
  • 읽고 질문에 대답하기, (5) 어휘의 뜻과 그 사용법 알기: 보기에서 적당한 단어 찾아 (  ) 속에 넣기, 단어와 뜻을 주고 서로 맞는 것끼리 연결하기, 동사의 기본형을 보기에 주고 변형시켜서 넣기, 단어 뜻풀이하기, 보기의 단어와 연관된 어휘 찾아 쓰기, 단어의 뜻 설명하기, 낱말 맞추기 (6) 제한 작문: 작문을 하기 전단계로 지도해야 할 부분에 따라 다음과 같은 방법을 쓸 수 있다.   ① 준비(Warming up) 단계     - 쓰기 전에 대화나 토론을 함으로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