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지도안] 읽기 모의수업지도안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단원의 지도 계획
2. 단원의 평가 계획
3. 본시의 지도 계획
4. 본시의 교수․학습과정안
본문내용
국어 말하기 듣기 학습지도안 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아동지도] 시각장애 학생의 통학교육에 대한 고찰
  • 모의 집에서 아침식사를 한 후, 한 센터에서 유아특수교육을 받고 다른 센터에서 교육이나 보육 서비스를 받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전이계획과 실시 과정에 주요한 영향을 미치는 핵심적 요소로는 유아, 가족, 프로그램의 관점이 고려되어야 한다.(Bruder, & Chandler, 1996) 프로그램 요소는 유아의 강점과 약점, 가족의 관심사와 자원, 평가결과, 보내는 프로그램 받는 프로그램 교육과정, 교수 실제, 전형적 활동과 일과, 환경의 물리적 배열, 부모참여 기

  • 반응중심수업 모형 수업지도안
  • ♣목 차♣1. 문학교육의 의의 22. 반응 중심 수업 모형 선택한 이유 23. 반응 중심 수업 모형의 이론 34. 반응 중심 수업 모형과 문학 교육의 내용체계와의 연관성 55. 단원 선정 이유 66. 반응 중심 수업 모형을 적용한 수업 지도안 87. 본시에서의 반응 중심 수업의 적용 128. 이 수업을 통해 기대되는 교육적 효과 139. 소 감 141. 문학교육의 의의『문학교육론』, 삼지원, 구인환 외 3저, 2004. 373쪽 참고문학교육은 교육의 대상, 즉 학생들에게 문학텍스

  •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학교 사회 2 - 12. 교통수단
  • 모의사항에서 횡단보도 건너는 장면보조원 활용계획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의 수업참여 지원 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의수업참여 지원 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의 수업참여 지원 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의 수업참여 지원 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의 수업참여 지원 시간(분)5‘5‘14‘10‘6‘2. 본시 교수 ㆍ학습 과정안교과사회단원교통수단제재횡단보도 건너는 방법 알기일시2010.12.01장소1학년 1반 교실대상중학교 1학년 1반(

  • 발표수업(발표학습)실제, 발표수업(발표학습)과 발표력지도, 발표수업(발표학습)발전과제
  • 수업- 을 통하여 나에게 주어진 아이들이 지식 이상의 지혜를 가질 것임을 기대하는 동시에 교실 밖에까지 퍼질 수 있는 지혜의 소유자가 되길 간절히 되되어 본다.참고문헌김재봉 / 초등 말하기 듣기 교육론, 교육과학사, 2003변홍규 / 질문제시의 기법, 교육과학사, 1994임선하 / 창의성 교육이란, 교육개발, 1994정영근 외 / 교육학 개론, 문음사, 2003충청남도교육연구원 / 사고력 교육의 이론과 실제최현섭최명화 외 공저 / 국어교육학개론, 삼화원, 1

  • [초등사회기초이론] 초등사회교과서 분석 및 재구성
  • 설정Ⅴ. 재구성 단원251. 단원명2. 일반화 및 개념3. 목표4. Scope5. Sequence6. 대단원의 개관/ 소단원의 개관7. 차시별 약안8. 모의수업 지도안(세안)(1) 일반화 및 개념(2) 목표(3) 본시 수업의 실제(4) 교수 ․ 학습의 방법(5) 평가Ⅵ. 과제를 돌아보며.65참고문헌7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