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2학기 부모면담일지 15명입니다.(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26 / 2023.02.2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4세 2학기 부모 개별면담일지 15명 분량입니다.
아이 한명 한명에 맞게 자세한 상담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목차
만4세 2학기 부모 개별면담 일지

-반 이름: 슬기로운 반 (만4세)
-면담 교사: OOO 교사
-유아 이름: 1번 유아
-면담 참여자: 어머니
-면담 일시: 년 11월 일 ( )시( )분 ~ ( )시( )분
-생년 월일: 년 월 일 (만4세)
-면담 형태: 방문( ) / 전화( )
-면담 자료: 일일 관찰, 포트폴리오, 작품, 상담하실 내용, 기타 등

<구분>
-신체운동·건강
-자연 탐구
-의사 소통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생활 습관

<면담 하기를 원하시는 내용>
<교사 종합의견>
본문내용
<구분>
(신체운동·건강)
- 바른 자세로 앉아 편식없이 골고루 먹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
- 밝고 호기심이 많아 탐색하기를 좋아하고 집중력이 좋으며 활동적인 성향으로 공차기, 구르기
등의 신체활동을 좋아한다.
(자연 탐구)
- 동식물에 관심이 많아 탐색하기를 좋아한다.
- 한글, 숫자에 관심이 많아 수량의 많고 적음을 비교하며 반복되는 규칙성도 잘 알고 있다.
(의사 소통)
-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고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지나, 상대의 이야기를 바르게 앉아 듣는
노력이 필요하다.
-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 이야기하고 함께 놀이하자고 제안도 하며 적극적이고 사교적이다.
(사회 관계)
-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이하고 때로는 놀잇감을 양보도 하며 놀이한다.
-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성향이지만 가끔씩 친구가 싫어하는 행동을 해 불편하게
하기도 한다.
(예술 경험)
- 다양한 색을 이용하여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교사와 친구에게 인정받기를 원한다.
- 그림에 색칠하는 활동을 좋아하고 색채감이 좋아 결과물에 대한 스스로의 만족감이 높다.
(생활 습관)
- 등원 시 바른 자세로 인사를 한다.
- 바른 자세로 앉아 편식 없이 모든 음식을 골고루 잘 먹으며 특히 김치를 아주 좋아한다.
- 자신의 물건과 옷을 제자리에 잘 정리하며 놀이 후에 놀잇감 정리도 잘한다.
- 줄 서기와 교실에 바르게 앉는 것을 어려워했으나 지금은 규칙을 지키려고 노력한다.

<면담 하기를 원하시는 내용>
* 가정에서도 의자에서 바르게 앉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교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생활할 때
지켜야 할 규칙도 잘 지키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교사 종합의견>
OO는 친구에게 관심이 많으며 좋아하는 친구에게는 적극적으로 친근함을 표현하는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을 이용하여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블록으로 모형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함께 놀이하는 걸 좋아합니다. 놀이 시 놀잇감을 자신이 먼저 가지고 놀아야 한다고 표현하여 친구들과 갈등상황이 생기기도 하지만 꾸준한 지도에 ..............

.... 이하 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소년복지] `학교 밖 청소년` 사례분석
  • 부모님과 통화를 많이 하고 아이들과 상담을 통해 아이들의 개별성에 대해 많이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학교에서 직접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Q. 대안학교를 운영하시고 학교 밖 청소년들을 만나면서 이 아이들을 위해서 어떠한 정책적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A. 정책적인 노력에 대해선 잘 모르겠지만 일반 학교와 ‘다른’ 현장으로써 인정해 주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바람이 있다면,

  •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한 영재교육센터 활성화 방향
  • 상담 프로그램 병행 실시(특강 및 개별상담 강화)ㅇ 우수강사 확보 및 사기 진착책 수립ㅇ 심화학습운영 실적을 지역교육청 평가시 반영ㅇ 교구설비 및 편의시설 확충Ⅷ. 심화학습 관련 민원 처리 현황1. 민원접수 일지ㅇ 95. 12. 14 박영균(정화여고 교사)외 20명심화학습 반대 기자회견ㅇ 95. 12. 21 김윤종(경원고 교사)외 19명시교육청 방문 심화학습 반대 의견서 제출ㅇ 95. 12. 22 김윤종(경원고 교사)외 3명교육청 방문, 공개질의서 제출ㅇ 95. 12.

  • 제 6차 유치원 교육과정 편성·운영 모형 개발 연구
  • 면담을 통한 운영현황 891) 일과 운영 902) 프로그램의 운영 시 어려운 점 933) 부모들의 입장에 서서 볼 때 우려되는 점 1054) 해결되어야 할 과제와 방안 109IV. 종일제 프로그램의 편성운영 지침 1161. 종일제 프로그램 운영의 기본 원리 1161) 프로그램 계획 및 일과 운영 원리 1162) 혼합연령 집단구성 형태에 따른 운영 원리 1182. 학급편성 형태에 따른 프로그램 계획 및 일과 운영 1221) 혼합연령 집단으로 독립된 종일제 학급 1222) 단일연령 집단으로 독

  • 제7차 교육과정 시행대비 교육과정 업무담당자 연수자료
  • 부모 모두가 정서적 측면의 이유 때문에 재이수 과정 및 특별 보충 과정의 참가를 기피하였으므로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취지를 홍보하는 가정통신문의 발송 및 직원 연수의 강화, 재이수반의 이름을 기초반으로 하는 방안, 특별 보충반 학생들의 주번 제외, 개별 지도 및 생활 상담 등으로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자신감과 흥미를 갖게 하고, 재이수반의 수행 평가 시 각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평가하는 방법으로 배려하여해결하였다.3) 교사 1인이 2

  • [교육실습] 교생실습-토의
  • 상담 활동 학교별, 과정별 진로정보 제공 (선과, 선교지도) 고등학교 현황 안내10 진로 진단 지도 자기이해와 장래 희망 선배들의 진로 사례 소개 고등학교 계열별 교육 과정 해설 취업 정보 제공 바람직한 인간관계 지도 각종 자격검정 및 채용 시험 안내 표준화 학력고사 실시11 지역사회의 직업종류 조사 산업체 부설학교 소개 미래사회의 직업 소개 취업가능 직장 조사 개별 진로 상담12 현대사회의 산업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