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의 종류(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게프로젝트, 바다, 여름, 앞으로 가는 게, 헤엄치는 게, 집을 가지고 다니는 게,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게의 종류(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게의 종류와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음성녹음이 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게의 종류를 재미있게 감상해보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아이들과 같이 감상하면서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표제
2.~15. 도둑게, 말똥게 등
16. 앞으로 가는 게
17~19. 헤엄을 치는 게
20~23. 집을 가지고 다니는 게
24~25.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게는 어떻게 걷나요?
유아: 옆으로 걸어요. (다같이 게가 걷는 모양을 흉내 내본다.)
교사: 잘했어요. 그럼 앞으로 걷는 게는 없을까요?
유아: 없어요…있어요…
교사: 게가 만약에 앞으로 걷는 다면 어떻게 걸을 까요?
(게가 앞으로 걷는 모양을 흉내 내본다.)
교사: 그래요. 그럼 물속에서 헤엄을 치는 게도 있을까요?
유아: 있어요…
교사: 맞았어요. 헤엄을 치는 게도 있답니다. 그리고 자기 몸을 보호하려 집을 가지고 다니는 게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 가지 다양한 게의 종류에 대해 감상해보려고 해요.
게의 다양한 모습들이 궁금한가요?
유아: 네.
교사: 그럼 지금부터 바른 자세로 앉아 다양한 게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다들 준비됐나요?
유아: 네…
교사: 좋아요. 그럼 다같이 여러 가지 다양한 게를 만나러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아이들과 같이 감상하면서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시 읽는 한국시-이어령
  • 이야기 지줄대는 것」으로 묘사했다. 청각적인 것을 시각적 영상으로 바꿨던 것과는 정반대이다.이렇게 시각과 청각이 서로 균형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은「흐릿한 불빛에 돌아앉아 도란도란 거리는 곳」이라는 마지막 연에서도 극명하게 드러 나 있다.흐릿한 불빛은 시각적인 것이고 도란도란 거리는 것은 청각적인 것이다.그리고「돌아앉아」와「도란도란」의「도」음의 중첩은 앞에서 본 것처럼 두운 효과를 최대한으로 이용한 것이다.

  • 대, 소집단 활동의 실행
  • 게 말하지 못하는 친구의 이야기를 듣도록 하는 것은 상당한인내를 요구하는 일이다.- 우리나라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이야기 나누기 시간은 아직도 상당한 문제를 가지고있다. 우선 많은 유아들이 함께 모여 있기 때문에 상당히 지루하고 산만한 경향이 있으며 교사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에 이야기를 하지 못하고 조용히 시키는 데 시간을 보내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많은 기관들이 대집단 이야기 나누기 시간을 줄여 나가는 추세를 보이

  • [인문사회] 영국문학개관
  • 집(Homilies)과 Rome의 철학자인 Boethius:c.(A.D. 480-524)의 작품으로 5세기의 고전인 Consolations of Philosophy(철학의 위안)가 있다.Alfred대왕이 자국어(즉, 고대영어)로 쓴 산문(prose)의 발달에 가장 크게 공헌한 것은 무엇보다도 기원전 55년 영국을 침략한 Caesar 時期부터 영국의 역사를 상세하게 서술한 Anglo-Saxon, Chronicle를 891년에 집필하도록 장려한 데 힘입은 바가 컸다.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연대기의 필자들은 초기에 단편적으로 쓰여진 이야기에서부터 Alfred

  • [아동건강교육] 놀이안전
  • 이야기해주고, 혼자 가서는 안 되는 곳을 구분지어 준다. 성인의 보호 없이는 얕은 물도 위험요인이 될 수 있다. 장난감은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는 견고한 것을 선택한다. 성냥이나 라이터를 유아 가까이에 두지 않는다. 불이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를 유아에게 가르쳐 준다. 집에 유아 혼자 잠시라도 있게 하지 않는다. 2세 아이들은 방망이, 단단한 공, 자전거 등에 의한 사고를 많이 당한다. 발달 특성 집 이외의 동네나 이웃까지 행동범

  • (박정미)외국인을위한 한국문화 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다니는 행위 국이나 찌개를 여러 사람이 함께 떠먹는 행위⇨ 관념문화는 초급 학습자들에게 교육하기는 매우 어렵기 때문에 생략하는 것이 좋다.다만, 학생들의 질문이 있을 때는 적극적으로 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위 표의 질문들은 초급 학습자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한 것이다(권오경, 2006: 421).3. 초급 한국 문화 교수요목행위 문화물질 문화식생활한국의 일상 음식 식사예절 음식 주문/ 음식 값 내기의생활한복주생활전통가옥(기와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