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의 생활과 거미줄의 비밀(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거미프로젝트, 절지동물, 상호작용, 스파이더맨, 거미줄치는순서, 거미의종류, 거미의천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거미의 생활과 거미줄의 비밀(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거미가 사는 곳, 거미의 성장과정 등 거미의 생활을 이해하고, 거미줄 치는 순서와 거미줄에 대한 신기한 비밀, 그리고 거미가 우리에게 주는 도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유익한 동물로 인식되면서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거미에 대한 신기하고 재밌는 이야기를 아이들과 함께 감상해보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아이들과 함께 감상하며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표제
2. 거미
3. 거미가 사는 곳
4. 거미가 되는 과정
5~10. 거미의 몸 구조
11~12. 거미의 종류
13~14. 거미의 먹이
15~16. 거미의 사냥
17. 거미의 독
18. 거미의 천적
19. 거미의 털
20. 거미의 수명
21. 거미의 암수
22~28. 거미줄의 비밀
29~31. 거미줄을 치는 순서
32~36. 거미야 고마워~(거미가 주는 도움)
37~38.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꽁무니에서 실을 뽑아 집을 짓는 동물은 어떤 동물일까요?
유아: 거미요…
교사: 맞았어요. 여러분들은 거미를 본적이 있나요?
유아 : 네.
교사: 거미를 보니 어떤 느낌이 들었나요?
유아: 징그러웠어요…무서웠어요…
교사: 그래요. 거미의 어떤 점이 무섭거나 징그러웠나요?
유아: 털이 많아요…색깔이 까만색이에요…무섭게 생겼어요…독이 있어요…
교사: 그랬군요. 그래서 거미가 무서웠군요. 그러나 거미는 우리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동물이에요.
거미는 우리에게 어떤 도움을 줄까요? 혹시 알고 있는 사람이 있나요?
유아: 잘 모르겠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오늘은 거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유아: 네…좋아요…
교사: 그래요. 거미의 생활과 거미줄의 비밀, 그리고 거미가 우리에게 주는 도움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해요.
자, 그럼 다같이 거미를 만나러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재미있고 쉽게 설명되어있네요.
  • rezin***
    (2013.03.24 13:57:09)
회원 추천자료
  • 1998년 제 10대 법철학 연구회 편집부 발행
  • 생활에 펜팔을 하던 한 친구가 나에게 류시화씨의 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이라는 수필집을 보내왔습니다.갑갑하고 하루 일과와 내부생활에 지친 나에게 좀 더 기쁜 마음을 갖고 군 생활을 하라는 편지와 함께 말입니다. 이 책에는 작가가 10년동안 인도 등지를 여행하면서 체험한 조금은 엉뚱하고, 기발하고 감동적인 일화들을 모은 것 들 이었습니다. 짤막한 이야기들로 구성된 이 책엔 인도인들의 삶의 철학들이 잔잔하게 깔려 있었습니다.운명론과

  • [교양] 맞춤법 보기
  • 순서이다. 소개할 때에는 정중하게 하되, 적당한 정도로 친밀감을 표시하거나 좋은 점을 간단히 덧붙이는 것도 좋다. ⑶ 우리 학교 소개자기 학교를 소개할 때에는 먼저 자기 학교의 어떤 점을 소개할 것인지를 정해야 한다. 학교의 역사, 위치, 규모, 특색, 학생들이 생활, 학교에 다니면서 느꼈던 점 등이 소개의 내용이 된다. 소개하는 내용은 정확해야 하며, 과장되지 않아야 한다. 그리고 듣는 사람의 흥미와 관심을 끌수 있는 내용이어야 한다. (

  • [영유아교수학습방법] 교실의사회도덕적환경
  • 상호 존중이 지속적으로 실천되는 ‘사회 도덕적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사회 도덕적 분위기란 유아교육기관에서 유아들의 경험을 이루는 전반적인 인간관계들의 망을 의미한다(이은화 외, 1998). 사회 도덕적 분위기란 하나의 숨은 교육 과정으로 교사가 자신이 제공하는 사회 도덕적 분위기를 의식하지 못하는 가운데 숨어 있는 것이다. 즉, 교사는 매일 매일 상호 작용을 통해, 유아가 생활하는 교실의 사회 도덕적 분위기의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상호작용의 증가를 위한 광고기획과 제작의 노력이 뒤따라야 함을 핵심적인 내용으로 지적하고 있다.2. 수용자의 변화과거 마케팅이나 소비자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시장과 소비자를 분석하여 세분화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이런 노력은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필요를 반영한 파편화로 발전했으나 최근에 와서는 mpr 관점의 관계를 통한 고객의 특성모으기로 전환되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 미시족에서 x세대 n세대 p세대 want세대에 이르기 까지 수용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순서들을 기억하기③구두로 지시하는 것들을 따르기④구두로 전달된 메시지를 다른 말로 바꾸어 말할 줄 알기⑤이야기의 구성, 인물의 성격, 화자의 주요 주장을 알기⑥단어의 문자적 의미를 알기⑦단어의 내포적 의미를 알기⑧상황에 따른 단어의 의미를 알기⑨세부 내용들이 함축하고 있는 것을 알기⑩주요 생각을 알기⑪답하고 질문할 줄 알기(상호 작용적 듣기)⑫주요 아이디어를 찾아내고 요약할 줄 알기⑬아이디어들 사이의 관계를 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