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영아관찰일지 1학기 (3월~8월) 8명 분량, 영역별 해석 및 평가 자료 - 만1세 관찰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9 / 2022.09.19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학기 3월에서 8월까지 만 1세 영아 8명을 관찰한 내용을 작성한 영아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총 6개분야에 대해서 관찰한 내용과 해석,평가를 담고 있습니다.

평가제 서식에 맞춰 작성하였으며
표준보육과정에 맞춘 평가를 작성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영아 1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2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3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4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5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6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7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영아 8 (만1세) 영역별 유아관찰일지 + 영역별 관찰총평
본문내용
OO가 경험하지 못한 음식을 한번이라도 손과 입으로 경험해 볼수 있도록 유도해야겠다. OO가 경험하지 못한 음식을 한번이라도 손과 입으로 경험해 볼수 있도록 유도해야겠다.

창의적으로 표현 해 볼 수 있으며 일상생활 경험을 통해 상상놀이로 표현 할 수 있다.

친구가 포크로 사과를 찍는 모습에 OO가 “하나, 둘” 하며 손가락을 하나씩 펼치며 사과의 개수를 세어보고 친구에게 “두 개만 더”라며 손가락 두 개를 펼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년 (1학기+2학기) 만1세반 관찰일지+관찰평가 20Page
  • 8월자연탐구포크레인이 공원으로 연결을 하기 위해 공사하는 것을 보고는 가만히 보고 있다가 교사에게 “뭐해요?”하고 물어본다. “공원까지 길을 만든대. 곧 공원 놀이터에 가서 놀 수 있겠어.”했더니 “포크레인이 길을 내요?”하고 쳐다보면서 계속 물어본다.해석 및 평가평소 주변환경과 사물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포크레인에 관심을 많이 보였다1학기 관찰일지OO반아동명 : OOO나이 : 만1세관찰영역관찰내용 3월기본생활습관손씻기 시

  • 만1세 1학기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 관찰일지 78명
  • 및 퍼즐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격려하며 지원해야겠다. OOO 1학기 관찰기록반명OO반이름OOO나이만1세발달영역관찰내용일상생활교실을 걸어 돌아다니던 OO가 책상 위로 올라간다. 교사가 “위험해~” 하고 말하며 내려주니 창가로 걸어가 창가틀 위로 올라간다. 이후 물이 담긴 컵을 주니 OO가 고개를 돌린다. 교사가 컵을 잡고 먹어주니 한 모금 먹고 손으로 밀어낸다. 일상생활종이를 구기고 찢는데 종이를 들어 교사와 또래가 하는 것을 쳐다본

  • 만1세반 1년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158Page
  • 및 퍼즐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격려하며 지원해야겠다. OOO 1학기 관찰기록반명OO반이름OOO나이만1세발달영역관찰내용일상생활교실을 걸어 돌아다니던 OO가 책상 위로 올라간다. 교사가 “위험해~” 하고 말하며 내려주니 창가로 걸어가 창가틀 위로 올라간다. 이후 물이 담긴 컵을 주니 OO가 고개를 돌린다. 교사가 컵을 잡고 먹어주니 한 모금 먹고 손으로 밀어낸다. 일상생활종이를 구기고 찢는데 종이를 들어 교사와 또래가 하는 것을 쳐다본

  • 보육시설 탐방보고
  • 평가한다.- 영유아의 건강, 정서적 안정감, 기본생활습관, 대인관계, 의사소통 및 탐구심에 중점을 두어 영유아의 반응과 행동에 대하여 평가한다.- 평가는 보육내용의 계획 및 진행과정의 분석, 관찰, 일화기록, 작품분석, 자기평가 등의 방법으로 한다.- 유아평가 결과는 문장으로 서술하고 유아의전인적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기초자료로 활용하며, 분기별 아동관찰일지를 가정으로 발송하여 부모님과 함께 일관성 있는 양육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입학사정관제 도입배경 및 목적, 정착을 위한 발전방안
  • 평가하기가 불가능하다. 이에 각 대학이 고교교육과정, 대학의 학생선발 방법 등에 대한 전문가를 채용, 이들을 활용하여 지원자의 성적, 개인환경, 잠재력 및 소질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대학에서 추구하는 인재상에 부합되는 학생을 선발하고자 생겨난 제도가 입학사정관제이다.즉, 입학사정관제는 입학사정관이 학업성적뿐만 아니라 학업성취도자료, 자기소개서, 인터뷰(면접), 추천서 등 다양한 전형자료를 토대로 학생의 가능성과 잠재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