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패션스포츠웨어 시장 공략을 위한 `푸마 PUMA`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포츠 시장의 현황
Life style
스포츠 시장 연령별 구성비
소비 pattern trend
2. 보완점
2011 F/W Supplement Point
Display
3. 제안서
2011 F/W Suggestion
Special Line Launching
Summary
- 본문내용
-
차별적 마케팅
- 두 개 이상의 세분시장을 주고객시장으로 선정하여 각각에 대하여 최적의 마케팅믹스를 별도로 제공하려는 전략
- 각 세분시장에서 우월한 시장지위를 확보함으로써 비차별 마케팅의 경우보다 많은 전체 매출액을 달성하려는 전략
집중적 마케팅
스포츠 기업은 간혹 하나의 세분시장만을 주고객시장으로 선정하여 그 세분시장에서 유리한 시장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마케팅노력을 집중.
특정한 세분시장의 잠재고객들이 원하는 욕구나 필요에 맞게 구매행동 특성에 정통하고 독보적인 명성을 갖도록 허용함으로써 시장지위를 높여줄 수 있으며, 더욱이 생산, 유통, 촉진의 전 단계로 많은 운용상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Social commerce /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스마트폰이 굉장한 속도로 확산되는 타이밍에 들어온 외산 SNS 서비스들인,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인 SNS 마케팅
브랜드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서비스 시작
웹마케팅팀을 신설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의 몸에 피팅을 해볼 수 있는 증강현실과 퓨마의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로 전달
jumper
보온 및 방수 등 기능이 뛰어난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데, 보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아웃도어 스타일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도 있을 것이다. 이를 해결해 주기위해 이번 시즌에는 슬림하고 시크한 다운점퍼 스타일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시즌 다운점퍼는 여성스러움과 세련미를 부각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강화하고 슬림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겨울 트렌드에 맞추어 다소 톤 다운된 컬러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다른 의상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내놓을 예정이다. 색상은 초콜릿 브라운, 프리즘 바이올렛, 카키, 다크 셰도우, 에나멜 블루, 네이비, 블랙 정도의 칼라로 구성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