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패션산업의 Collaboration 콜라보레이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8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미지가 많은 ppt자료입니다.
목차
Collaboration
Kanye West X Nike 'Air Yeezy' 2009
Nike의 Creative Designer인 Mark Smith와 작업하고 있는 Kanye
Air Yeezy를 착용한 Keri Hilson과 Lil' Wayne
Air Yeezy를 착용한 Jay-Z
Louis Vuitton X Kanye West, 2009
스케치 중인 Kanye
Lookbook
Don's / Mr.hudson's / Jasper's
영화 Dune 중
Pharrell Williams
Pharrell Williams X Louis Vuitton, Millionare, 2006
Millionaire
detail of Millionaire
Millionaire
Millionaire를 착용한 Pharrell
Millionaire를 착용한 Paris Hilton과 Rihanna
Millionaire를 착용한 Victoria Beckham과 Avril Lavigne
Pharrell Williams X Louis Vuitton, 2008
Louis Vuitton Jewelry Line Creative Director Camile Miceli와 Pharrell Williams
Rock On Cherub
Blason
Blason테마의 허리띠를 착용한 Pharrell Williams
Blason - Cuffs Button
나폴레옹 대관식 - 다비드
couronne
Launching Party
Madonna
Madonna + H&M = M by Madonna
M by Madonna Ad
Kylie Minogue
Kylie + H&M = H&M ♥ Kylie
WaterAid
H&M ♥ Kylie TV Ad
서인영
NINA RICCI
Launch My Life
Britney Spears
BIGBANG
10 Corso Como
Ian Brown
The Adidas Superstar 35th anniversary
CNN 앵커 앤더슨 쿠퍼
Kazuki x adidas Originals ZXZ ‘Ian Brown’
Ozzy Osbourn
1st. “Wank for Peace” by Ozzy
Slash
2nd.“Rock N Fuckin’ Roll” by Slash
Slash 의 솔로 앨범 <slash>
Lemmy
3rd. “Blind Faith” by Lemmy
참고자료
본문내용
협동하여 이룬 작품, 공동으로 이루어 낸 성과 즉 합작을 의미
연관있는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요즘은 스타마케팅과도 연계되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업과 스타가 함께 광고를 만들기도 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업과 기업, 기업과 스타, 가수와 가수등은 상호간의 win-win을 기대하고 있다.


참고문헌
인터뷰 내용 출처: http://sneakernews.com/2008/04/18/nike-x-kanye-west-air-yeezys/
빅뱅사진 출처: http://img.blog.163.com/photo/7HwBzalfG4H0tBhS-pBDPQ%253D%253D
/2543970839511878969.jpg&w=750&h=750&ei=iOmdTZXSEYnuvQPouJ3KBA&zoom=
1&iact=hc&oei=ROidTZWCHoqavgPBu9zLBA&page=3&tbnh=132&tbnw=132&start=
72&ved=1t:429,r:22,s:72&biw=1579&bih=716
http://www.okfashion.co.kr/index.cgi?action=detail&number=1999&thread=81r18
http://blog.naver.com/epouxdiamond?Redirect=Log&logNo=120125737276
http://blog.naver.com/ddegihouse?Redirect=Log&logNo=80126891424
http://www.stylevip.co.kr/565
http://www.cii.samsung.com/pr/news.jsp
http://www.adidassuperstars.com/adidas-superstar-35th-anniversary-collection/
http://www.shopadidas.com/product/index.jsp?origkw=ian+brown&productId=4478269
http://www.hanon-shop.com/news/807/adidas-Originals-by-Originals--Kazuki-x-Ian-Brown-ZXZ.html
http://www.hiphoper.com/magazine/news/news_view.asp?mid=1&pageSize=5&page=1&seq=34917
http://www.rucksackversand.de/Shopping.html?BEC%3DCHDHD%3CEEFJ+0+BLCEBRCMD%40EIFCBI
C%3CBC+0+&url=eastpak-ozzy-osbourne.html&
http://holysjm.com/30006591625

기타 사진출처: 구글 이미지, 네이버 이미지
현대 패션에 나타난 콜라보레이션 경향의 사회문화적 의미
양희영 숙명여자대학교 의류학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QLO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야한다. - 적극소비형 (Targeting)유니클로의 표적 고객집단은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20에서 30대까지의 합리적인 소비성향을 지닌 적극소비형 이다. 저가 상품의 구입을 원하지만 브랜드의 이미지 또한 함께 중요시하는 20대에게 유니클로는 그들에게 인기를 끌만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유니클로가 일본 산 브랜드라는 사실 또한 그동안 의류 시장에 흔하지 않았던 점에서 호기심을 유발할 만하며, 국가 이미지와 연관 지어 긍정

  • [마케팅] 유니클로의 성공과 마케팅 방안
  • 패션 콜래보레이션(합작) 열풍 콜라보레이션의 사전적인 정의는 ‘공동으로 일한다’라는 의미의 동사, ‘Collaborate’에서 파생된 단어로 동종 간에 혹은 이종 간 분야의 구성원이 (일시적인 기간의 의미가 강하다) 특정 목표를 위해서 협력하는 행위를 말한다. 특히 패션 분야에서 콜라보레이션의 유형은 크게 기업(브랜드)과 기업(브랜드)간의 경우와, 개인(디자이너)과 기업(브랜드)간의 사례로 나뉠 수 있다. 전자의 경우의 예로는 휴대전화 판매를

  • 유니클로와 질 샌더의 콜라보레이션 전략
  • 콜라보레이션의 의미(2) 콜라보레이션의 대표적인 유형과 사례3. 유니클로 기업 소개4. +J ”가 이루어 지게 된 배경5. “+J“의 성공요인(1) 디자이너와 동일한 가치 추구(2) 저렴한 가격으로 실용성과 고급이미지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 반영6. “+J” 콜라보레이션 전략에서 나타난 문제점(1) 질 샌더만큼의 퀄리티가 보장되지 않는 상품(2) 시즌오프 이후 지나친 가격인하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상실 우려7. 패션업계에서의 성공적인 콜

  • H&M기업분석,H&M마케팅전략,H&M성공사례분석,SPA브랜드,패스트패션
  • Collaboration)등을 들 수 있다.V. 가치성(Valuable)H&M이 환경의 위협과 기회에 대응 할 수 있는 자원과 능력을 보유하고 비용을 감축시 키거나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가?사회 전반의 장기불황, 소비심리위축 현상이 패션 업계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소비자들의 빈익빈부익부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패션 시장 역시 고가의 프레스티지와 초저가 시장은 팽창하고 중가 시장은 축소되는 모래 시계형 구조로 바뀌어가고 있다. 단순히 가격에 의한 양분화가

  • SPA브랜드 H&M 콜라보레이션(전략적제휴) 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성공비결 / LG 경제 연구소패션산업의 전략적 제휴 현황 / 박경애, 박광희세계 일류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 오상봉전략적 제휴 -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원칙과 방법 / 게릴 하멜 외 naver.com 이미지 검색< 목차 >Ⅰ. 들어가며전략적 제휴의 개념전략적 제휴의 필요성전략적 제휴의 형태콜레보레이션의 개념SPA브랜드 소개H&M의 브랜드 소개 Ⅱ. 전략적 제휴 과정H&M의 콜레보레이션 과정과 형태분석Ⅲ. H&M의 전략적제휴(콜라보레이션) 사례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