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나만의 로고` 제작 심볼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머리말 1
II. 본문 1
1. 사업개요 1
(1) About MySym(마이씸의 개념) 1
1) 마이씸이란? 1
2) PI (Personal Identity) 1
3) 로고 예시 2
4) 마이씸 아이템 3
(2) 유사사이트와의 비교 3
1) 인디포유(http://www.indi4u.com) 4
2) 도장사이트와의 비교 4
3) 로고디자인사이트와의 비교 5
4) 종합비교 6
2. 사업설명 6
(1) 마이씸 디자인 6
(2) 마이씸 상품제작 6
1) 메인상품 6
2) 기타상품 6
(3) 구매과정 7
1) 처음 이용자(로고+상품 동시 제작) 7
2) 상품만 제작하는 경우 7
3. 사이트 소개(http://www.mysym.bg.to) 7
(1) 사이트 전체 구성 7
(2) 각 메뉴별 상세 설명 7
1) 가로메뉴 7
2) 세로메뉴 9
3) 가운데 화면 9
4. 사업운영 9
(1) 인력구성 9
(2) 마케팅 9
(3) 경쟁력 9
(4) 판매정책 10
(5) 가격 10
1) 원가 10
2) 판매방식에 따른 가격 전략 10
(6) 운영비 10
1) 창업비용 10
2) 유지비용 11
5. 사업 전망 및 목표. 11
(1) 단기계획 11
(2) 장기계획 11
(3) 최종 목표 11

본문내용
사업개요
About MySym(마이씸의 개념)
마이씸이란?
MY+SYMBOL의 줄임말로, 나를 표현하는 나만의 심벌을 말한다. 이름 두 세 글자는 개인을 '지시'하는 기호(ICON)일 뿐,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기호(SYMBOL)는 아니다. 반면 마이씸은 소비자의 요구사항에 의거하여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개성에 따라 맞춤 주문식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개개인의 고유한 속성이 녹아있는,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자기 '표현' 기호(SYMBOL)라 하겠다.
PI (Personal Identity)
Personal Identity는 개개인이 지니고 있는 고유한 의미를 시각적 요소로 나타내어 다른 사람과 차별되는 나만의 정체성을 가지게 된다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
기대효과
개인 환경의 일체감 부여로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증대된다.
자신을 기억하게 하는 효과와 함께, 지명도 강화를 통해 타인과의 차별화를 가져올 수 있다.
이미지를 통한 정신적 접촉 과정에서 자기 가치와 특성을 함양하고, 이를 자신 또는 타인에게 보다 친근하게 각인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국제마케팅] BBQ의 중국 진출 사례
  • 사업에 뛰어들었을 때 국내 치킨업계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 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든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를 지키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제2절 중국의 소비시장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변화1. 중국시장의 특성1) 시장규모80년대초 1인당 국민소득이 380위엔에서 5600위엔으로 무려 약 15배정도 급증하여 국가 경제력이 미국, 일본, 중국 순이며 초고속의 경제성장으로 세

  • [경영학] LG그룹의 핵심역량
  • 나 화약원료, 미군불하 지프, 중고자동차의 분해부품 등을 가져가고 그 대신에 생고무나 양복지, 신문용지 등을 우리 나라에 수출함으로써 이루어졌다. 이로 말미암아 우리 나라에서도 처음으로 무역업이 활기를 띠게 되었으며 그 후 이를 계기로 이후 몇 개의 대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게 되었다. 이와는 별도로 전후의 복구경기를 타고 건설업, 운수업이 발달하였다. 사회간접자본 부문의 광범위한 건설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다수의 기업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사업의 성공사례로 활용할 것이라고 합니다.도의 한 관계자는 ‘도시민의 여가문화 트렌드 변화에 맞추고 저비용 유통시스템 구축 등을 위해 이 사업을 신규 시책으로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출처: 농민신문, 2009.12.11)1. 직거래의 한계농산물의 가격을 접할 때마다 일반 소비자는 의아한 생각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지에서는 생산 과잉으로 가격이 폭락한다고 연일 뉴스가 나오는데 어찌된 일인지 도시 마트에서 파는 가격은 여전

  • [매스컴] 케이블TV에서의 선정성 여부에 대한 내용규제
  • 매스커뮤니케이션 정책 파트 -차례-1. 우리가 관심을 가진 이슈는2. 현재 케이블에서는 무슨 일들이 일어나고 있나?1) 방송사례2) 방송분석(1) 케이블 TV의 약진(2) 케이블 TV의 선정성 논란3) 원인(1) 경제적인 원인(2) 제작자들의 경험 부족(3) 심의 기준의 유연성4) 지상파 vs 케이블TV비교(케이블 TV의 특성을 중심으로.)(1) 케이블 TV의 성장(2) 가장 재미있는 매체 그 이름은 케이블(3) 좁고 깊게, 시청자들의 기호에 맞춘다(4) 2% 부족한 그러나 여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