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itex 그룹 개요
* ZARA
* ZARA매장
* 성공요인
* 4p
* STP
* SWOT
본문내용
*Inditex 그룹 개요
ZARA를 소유하고 있는 스페인 대표 appeal 그룹
설립일 1963년
본사 스페인
창립주 Amancio Ortega Gao
CEO Pablo Isla
사업분야 캐주얼 패션 브랜드 운영
매장 70개국에 3,900 매장 보유
비즈니스철학 창조정신, 혁신, 세련된 디자인, 빠른 시장 반응,
매장 중심 운영에 근거를 둔 비관료적인 비즈니스
리더십을 바탕에 둠.
ZARA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ZARA 기업소개2. ZARA 브랜드 선정배경3 ZARA 브랜드분석1) 자라 브랜드개요 2) 인디텍스 소개4. ZARA SWOT,STP분석1) SWOT 분석➀강점➁약점➂기회➃위협2) STP 전략분석⓵ Segmentation⓶ Targeting⓷ Positioning5.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유니클로 4P전략과 비교분석)1) 자라 마케팅 4P전략⓵ product⓶ price➂ promotion➃ place2) 유니클로 브랜드분석3)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⓵ product⓶ price➂ promotion➃ place6. ZARA의 현 문제점
CONTENTS1. 유니클로 브랜드 소개(1) 유니클로 브랜드 선정배경 (2) 연혁 2.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1) 유니클로 SWOT분석(2) 유니클로 STP분석(3) 유니클로 마케팅 4P 전략분석3. ZARA 브랜드소개4. ZARA 마케팅전략 분석(1) ZARA SWOT분석(2) ZARA STP분석(3) ZARA 마케팅 4P 전략분석 5.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유니클로 브랜드 선정배경 UNIQLOZARAPROBLEM02030401■ 나날이 발전하는 SPA 브랜드 중가장 높은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다양한 CSR활동(사회공헌
코데즈 컴바인의 전략제안*목차1. Introduction2. 한국 의류시장의 특성과 세계 의류시장의 현황2-1. 한국 의류시장의 특성2-2. 세계 의류시장의 현황3. Zara, 유니클로, 코데즈컴바인에 대하여3-1. About ‘ZARA’3-2. About ‘UNIQLO’3-3. About ‘Codes Combine’3-4. SPA브랜드 포지셔닝맵 분석4. 논문조사와 FGI를 통한 constructs 구성4-1. 참고한 논문들4-2. Focus Group Interview4-3. Constructs의 변화 과정5. 수집된 데이터의 분석5-1. Costructs 신뢰도분석5-2. 데이터 분석을 통
Zara)’와 스웨덴의 ‘H&M’을 들 수 있다. SPA란 단어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단어로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체인 스페셜티 스토어(chain specialty store)’나 ‘스페셜티 스토어 리테일러(specialty store retailer)’로도 불린다 Communication & Customer최근 고객이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기업의 문제점 개선이나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하는 고객참여 활동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고객참여 활동을 엘빈토플러는 그의 저서 “제3의 물
마케팅 요소들의 개념이 직접 한 브랜드에게 적용시키기가 매우 어려웠다. 머리로 알고 있는 것과 실제 적용에 어려움을 느끼면서 다시 한번 마케팅이란 분야에 대해 그 가늠할 수 없는 깊이를 느끼고 위축되고 말았다.비록 이러한 후회와 아쉬움은 남길지라도, 이번 기회를 통해 하나의 브랜드 이지만 확실이 브랜드에 대한 파악은 많이 이루어 진 것 같다. 사실 SOUP에서 옷만 사 봤지 실질적으로 마케팅과 접목시켜 생각해보진 않았기 때문이다. 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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