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종교와 자아각성 학습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ok도입
전개
Took 나의 실천적 적용+(마무리:요약 및 평가)
- 본문내용
-
▶ 수업으로의 초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수업은 재미있는 퀴즈퀴즈퀴즈 「소리 없는 너」로 시작해 볼까해요 자~ 지금 즉시 여러분의 핸드폰을 꺼냅니다. 그리고 010-9139-2267 번호를 입력해주세요~여러분이 잘~아는 사람 번호죠? 정답을 아는 사람은 이 번호로 문자를 재빨리~ 아주 재빨리 보내주시면 그 분에게 곧 선물의 축복이 임할껍니다.
자~ 지금부터 문제를 내겠습니다~두구두구(책상을 친다) 그럼 문제 나갑니다~~~~
문제1. 2009년도 3학년 2학기,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담당 교수님의 이름은 ○○○이다.
☞ 째깍째깍. 선착순 1명 소정의 선물 지급.(빠르게)
문제가 너무 쉬웠죠? 그럼 지금 것은 연습게임이었고, 여러분들의 폭발적인 참여에 힘입어 다음문제 나갑니다. 잘 듣고 신속히 문자 쏴주세요! (010-9139-2267)
문제2. 지금 이 시간 우리들이 배우고 있는 과목의 이름은 (무엇)이다. 힌트. 딱 열자네요!
☞ 째깍째깍. 선착순 1명 소정의 선물 지급.(빠르게)
마지막 문제예요! 여러분의 톡톡 튀는 생각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특별히 이번 문제는 가장 기발하고 센스 있게 문자를 보내온 세 명에게 상품이 돌아갑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잘 듣고 마지막 문제에 대한 답을 문자로 신속히 보내주세요~
문제3. 내 인생은 ( )이다.
☞째깍째깍. 아 이 문제는 답이 없어요~ 여러분의 창의적 생각이 곧 답이 될 수 있죠.
(꽤나 많이 문자가 오는 도중에) 그럼 이쯤에서 영상 하나 간단히 보고 계속 진행하도록 할게요. 이 영상의 대상은 초등학생이지만 여러분 역시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것 같아 함께 보도록 하겠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문학] 최인훈의 『크리스마스 캐럴』작품분석
- 사회복지학개론_사회복지의 접근관점(제도적 관점 잔여적 관점)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문제점 우리나라의 공공부조제도인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대하여 개선방안을 제시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 일본문화의 이해 게임
- 인문과학 고골의 초상화 작품분석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