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건강교육] 교통안전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그램 소개
2. 프로그램 내용
3. 프로그램 평가
4. 프로그램 시연
- 본문내용
-
프로그램소개
프로그램 주제
교통안전&교통질서
대상연령
만 4세
프로그램 내용
교통공원으로 현장학습 다녀오기
교통안전 부루마불 게임 하기
주제선정과정
변화가 급격하게 이루어지는 영유아기
→ 이러한 과정에서 영유아의 미성숙함은 여러가지 안전사고를 발생시킬 수 있다.
특히 만 3~4세의 유아는 호기심과 탐색 욕구가 많은 반면 신체기능의 발달이 미숙하고 위험한 상황에 대한 판단력이 부족하다.
이러한 이유로 더욱 안전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된다.
안전교육 중에서도 유아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교통안전에 대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함
교통공원현장학습
교통공원?
어린아이들이 놀이를 통하여 교통질서를 익히고, 교통질서를 지키는 정신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든 공원.
교통사고로부터 어린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놀이를 하면서 교통규정을 익히며 교통법규를 지키는 정신교양의 공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 조선시대에 실시되었던 비황제도를 설명하고 현 시대에 구황제도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제도를 설명하고, 설명한 제도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가치 갈등 해결 수업 모형 - 도덕과 교수_학습 방법 - 4 너희가 있어 행복해 - 3 우리 함께 지켜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