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방법] 특별활동 지도안(직업의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창의적 재량활동 의의,기준, 창의적 재량활동 기본운영방향, 민주시민교육,진로교육,성교육 창의적 재량활동 사례, 창의적 재량활동 전개,성과,평가
- 유아 사회교육 발표 및 모의수업 계획안(장애우 교육)
- [교육학] 진로목표 성취하기
- [진로지도] 초등학교진로지도(진로교육)의 의미와 특성, 초등학교진로지도(진로교육)의 단계와 내용, 초등학교진로지도(진로교육)의 방법과 실태 및 문제점, 초등학교진로지도(진로교육)의 개선 방향과 내실화 방안 분석
- [진로교육] 청소년진로교육(진로지도)의 정의, 청소년진로교육(진로지도)의 3대요소와 필요성, 청소년진로교육(진로지도)의 과정과 방법, 청소년진로교육(진로지도)의 현황과 문제점, 청소년진로교육(진로지도)의 과제와 기대 효과 분석
- 목차
-
1.활동 지도안
2. 평가계획
3. 지도상의 유의점
4. 참고문헌 및 참고사이트
- 본문내용
-
▣동기유발
T: 지금부터 재미있는 숨은 그림 찾기를 할 거에요. 다함께 화면을 보고 어떤 그림이 보이는지 말해봅시다.
T: 그림에는 나무와 연인 말고도 다른 그림이 숨어있어요. 찾은 사람 있나요?
T: 맞아요. 다음 그림을 보고 무엇이 보이는지 말해봅시다.
T: 마지막 그림은 가장 중요하고 찾기 어려운 숨은그림이에요. (아이들의 사진을 보여준다.) 선생님이 왜 여러분들의 사진을 보여주고 가장 어려운 숨은 그림 찾기라고 했을까요?
▣학습목표 확인
T: 맞아요. 이렇게 여러분들 안에 숨어있는 끼를 사회에 나가서 발휘할 수 있는 일을 두 글자로 무엇이라고 하나요?
T: 빈칸에 들어갈 낱말을 생각하며 다함께 학습목표를 읽어 봅시다.
- 참고문헌
-
특별 활동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교육부.
http://www.edunet4u.net
자료평가
- 공교 이미 구입했어요
- zion0***
(2010.12.14 13:13:44)
회원 추천자료
- [진로지도] 진로지도(진로교육)의 정의, 진로지도(진로교육)의 필요성, 진로지도(진로교육)의 목적, 진로지도(진로교육)의 역사, 진로지도(진로교육)의 방법, 진로지도(진로교육)의 문제점, 진로지도(진로교육)의 실천 방향 분석
- [진로교육] 진로교육(진로지도)의 정의와 발전과정, 진로교육(진로지도)의 필요성과 목적, 중학교진로교육(진로지도)의 방법과 문제점, 중학교진로교육(진로지도)의 개선 방향, 중학교 진로교육(진로지도)의 발전 과제 분석
- [교수학습지도] 생활교수학습지도, 읽기교수학습지도, 시감상교수학습지도, 수학교수학습지도, 아동미술교수학습지도, 크로키교수학습지도, 조소교수학습지도, 유아놀이교수학습지도, 토의토론교수학습지도, 문제해결교수학습지도 분석
- 교육행정 내용정리
- [졸업논문(교육학)] 고등학교 진로교육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유아기 음성언어발달을 순서대로 제시, 설명(음성언어발달단계), 영아기 음성언어 발달을 위한 성인의 역할
- 리더십 - 특성이론 행동이론
- [한국어문법론] 동사와 형용사의 품사 분류에 관한 쟁점
- 보건교육 계획안
- 인간행동의심리학적이해_인간행동을 이해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심리학은 인간행동을 어떻게 연구하고 있는지, 그리고 심리학적 인간행동의 이해가 다른 분야에서의 인간행동과 어떻게 다르고 그 특징이 무엇인지
- [국사] 고려건국
- 통일신라에서 고려로의 왕조 교체
- 통일신라에서 고려로의 왕조 교체의 의의
- 신체활동계획안 나와 가족
- [교육] 조선시대의 교육사상에 대하여(성리학, 실학, 동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