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오픈브랜드-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웹 마케팅 전략`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 책은 총4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부에 대해서 이야기 하자면 1부는 오픈브랜드라고 해서 브랜드를 개방해야 된다는 말을 하고 있다. 즉, 예전과 다르게 기업에서만 제공해주는 정보나 브랜드를 떠나서 소비자 중심으로 변모하고 있다.닫혀진 브랜드 세계관에서 열린 브랜드 세계관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또한 O.P.E.N이라해서 기업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 단어를 유념해야만 한다. O는 On-demand를 뜻하며 주문형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것을 즉시즉시 기업이 수정하고 보완하고 귀기울여야 한다.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즉시성,발견성이 필요하다. P는 personl이며 더 이상 브랜드는 기업이 주어지는게 아니라 소비자 각각 개인에 맞춰서 판매해야한다. 즉,더 많이 팔기위해서 시장을 세분화하여 각 개인들의 특성을 고려하는 전략을 기업들이 사용해야한다.개인들 별로 특성을 파악하고 고려해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 되는 것이다. E는 engaging으로 이전과는 달리 한번 구매하면 끝이 아니라 계속해서 소비자와 두터운 관계를 유지해야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