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식품에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3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돼지바식품에대해서
본문내용
탤런트 임채무가 등장하는 롯데삼강 빙과류 `돼지바` CF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한국과 이탈리아전을 패러디한 이 CF는 월드컵 분위기와 딱 맞아떨어지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이탈리아 선수가 문전 앞을 치고 들어가는 사이 할리우드 액션을 펼치며 넘어진다. 주심이 팔을 흔들며 코믹한 동작으로 달려온다. 주인공은 단정한 ‘8대 2가르마’를 한 임채무.
패널티킥을 주장하는 이탈리아 선수들 앞에서 임채무는 무심한 표정으로 뭔가를 꺼내 위로 치켜든다. 바로 돼지바였다.
선수들은 돼지바를 향해 손을 뻗고, 그때 진행자들의 멘트가 이어진다.
“아~돼지바! 돼지바 나왔어요. 선수들 보세요. 이거 먹겠다는 것이죠. 먹겠다는 강력한 의지인 것이죠.”
여기다 이탈리아 감독은 혼자 돼지바를 먹지 못해 흥분하고, 선수들은 돼지바를 달라고 애원한다. 하지만 주심은 손을 뻗는 선수들을 향해 레드카드를 내민다. 다시 이어지는 멘트.
“저 보세요, 먹고 싶으면 나가서 사 먹으란 얘기죠.”
이 CF의 백미는 임채무가 2002년 월드컵 한국과 이탈리아전 실제 주심인 바이런 모레노를 연상시킬 만큼 흡사하다는 점. 당시 경기에서 모레노 주심은 이탈리아에 무려 5장의 옐로카드와 한 장의 레드카드를 내밀었다. 16강 진출에 실패한 이탈리아는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음모가 있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 CF에 네티즌들은 “코믹하게 뛰는 모습과 무표정한 표정이 정말 히트다”, “이탈리아를 두 번 죽이는 CF", ”CF보고 오랜만에 마음껏 웃었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또한 "임채무가 모레노 주심과 너무 똑같다“, ”충격! 노주현, 박영규, 신구에 이어 임채무까지 코믹 CF 대열에 참가“ 등 코믹한 모습으로 변한 임채무에 대한 평가도 이어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스타마케팅의 허와 실 -전지현 지오다노 광고를 중심
  • 대해서도 송혜교가 등장하는 이전 광고만 못하다는 의견을 가진 네티즌들이 꽤 많아서 4위에 올랐다. 또 다른 광고업계 종사자는 “전지현이 나오는 광고가 워낙 많은 데다 대부분 ‘섹시하고 귀여운 말괄량이’로 전지현을 묘사해 어떤 제품 광고인지 잘 구분되지 않는다”고 말했다.지오다노 광고 설문 조사* 질문을 읽으신 후 해당란 한 곳에만 체크(V) 표시를 해주십시오.l 성별: □ 남 □ 여 (먼저 표시해주세요) 1. 지오다노라는 브랜드를 알

  • [광고비교] 저질광고 고급광고 비교
  • 마시고 싶다기 보다는 오히려 거부감을 느끼게 만들며 생명에 대한 존엄성이 경시 되는 듯한 느낌이 든다.* 매그넘 7: 다양한 색체 대비로 눈에는 띄지만 너무 산만하며 무엇을 보여 주려고 하는 광고 인지 알 수가 없다. 아이스크림이 묻혀버리고 여배우가 더 눈에 들어오는 광고.* 퀵라면: 돌출적인 분위기와 극단의 메시지 전달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혐오스럽고 거부감을 가지게 한다니, 그것도 식품 광고에 정말 이 라면이 맛있을 것 같나요?

  • [마케팅]롯데 `나뚜루` 마케팅전략과 향후 전략
  • , 돼지바 등2. CONE : 원뿔 형태의 가식용기 (콘과자)에 아이스크림 등을 충전한 제품예) 월드콘, 구구콘, 빵빠레3. CUP : 종이 또는 플라스틱의 컵에 담은 제4. 카톤(CARTON) : 종이 카톤에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예) 조안나 골드, 스위트 홈 등5. 펜슬바(PENCIL BAR) : 비닐 튜브속에 빙과류를 충전한 제품6. 모나카(MONAKA) : 각형의 과자 속에 아이스크림등을 충전하여 만든 제품예) 가리비, 꽃게랑, 군고구마, 군옥수수7. 기타 : 여러가지 형태의 Novelty 제품

  • [대중매체] 신드롬과 소비 - 이효리 사례
  • 대해서는 의문이 든다. 이들이 제기한 경제적 효과에 대한 자료 또한 대중매체에 의해 부풀려진 부분이 크기 때문에 이는 마치 또한 이효리 신드롬은 기존의 이데올로기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이데올로기를 조장한다. 최근 여성에 대한 지배적인 이데올로기는 섹시미이다. 이효리 신드롬은 그녀의 외모와 몸매를 부각시킴으로써, 기존에 여성에 대한 성적 이데올로기를 강화시킨다. 한편으로는 신세대 여성하면 이효리처럼 어떠어떠해야 한다는 식의

  • [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및 문제점 해결방안
  • 식품, 담배, 외식사업, 영상사업 등 제품에서 서비스사업에 이르기까지 외국 브랜드들이 우리 상품과 브랜드를 위협하고 있다. WTO 체제는 곧 시장의 세계화이며 시장의 세계화는 브랜드의 세계화이다. 따라서 WTO체제에서의 생존 전략은 글로벌 브랜드를 만드는 일이다. 이러한 새로운 시장환경에 대해 우리 기업들은 어떠한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는가. 3. 글로벌 브랜드 파워 인식의 결여 세계가 좁아지고 있다. 그래서 세계 소비자들은 국적에 관계없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