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노인을 위한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호명
2. 로고
3. 업종
4. 업태
5. 경영목표
6. 경영방침
7. 사업기대효과
8. 점포소재지
9. 메뉴의 특성
10. 개점일
11. 투자구성
12. 경쟁분석 SWOT차트
13. 약수역 주변 역세권
14. 목표시장 선택
15. 투자계획 수립
16. 세부운영 수립계획
본문내용
앞으로 21세기에는 독립된 소비주체로서의 구매력을 갖춘 건강한 노인이 증가한다. 그만큼 노인들의 욕구가 그만큼 다양해지며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을 뜻한다. 따라서 노인생활의 질 향상, 노인복지틀 등을 구상할 때는 시장원리에 의한 민간부문의 공급 즉 실버산업의 육성과 활용이 절실하게 요구된다.
일본은 우리보다 고령화가 빨리 진행되어 실버산업이 하나의 사업으로 성공했고 지금도 새로운 아이디어의 실버산업이 계속 해서 생겨나고 있다. 일ㄹ본에서 성공한 실버산업은 문화적 특성과 경로우대 등이 비슷한 우리 나라에도 적극적으로 검토해 볼 가치가 있다고 본다 일본은 21세기초 60세 이상의 고령 인구를 4명당 1명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들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 산업의 규모도 현재의 68조엔에서 백조엔을 넘어설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실버산업은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리목적의 사업으로 민간기업이 시장경쟁원리를 바탕으로 재화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일이라 할 수 있다. 그렇기에 우리 산수유조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산업 실버 레스토랑을 준비해 보기로 했다. 이제 우리나라도 기존의 모든 산업영역이 곧 실버산업 영역이 될 수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괜찮은거같아요
  • sehe***
    (2011.04.05 16:36: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획기적이네요
  • hyun4***
    (2006.04.12 20:08:01)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아주 만족이구여.. 레포트 할 때 도움이 되는거 같아서 강력 추천 이예여^^
  • jisun4***
    (2003.11.30 02:41:31)
회원 추천자료
  • 컵밥 전문점 사업계획서
  • 대한 수요는 많지만 그에 따른 공급처가 부족하다. 가족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먹을만한 손쉽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기가 힘들다. 이러한 곳에 유동성있는 포장마차형식의 점포를 낸다면 많은 수요층을 사로 잡을수 있을 것이다. 컵밥의전망높은 수익률간편한 식사제공으로 고객 만족차별화된 업종웰빙코드에 부합하는 건강을 위한 아이템으로 향후 지속적인 사업성장가능운영 및 관리의 간편성안정된 고정수요층 확보가능 사업 전망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사업계획서, 신세계푸드시스템, 전자공시>이러한 환경속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양극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현재 상위 4개 업체(VIPS, 아웃백, TGIF, 베니건스) 패밀리 레스토랑의 수는 1999년 26개에서 2004년 123개로 5배 가량 늘어났다. 그 반면에 일부업체는 할인 쿠폰의 수량을 확대하고, 카드사와의 제휴마케팅으로 할인을 하는 등 출혈 정책까지 쓰는 바람에 수익성이 나빠져 일부 기업들은 올해 들어 적자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중앙일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위한 음식에서 즐기기 위한 음식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외식에 대한 욕구 ․ 가격 지향적인 것으로부터 가치 지향적으로 옮아가고 있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도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양질의 음식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업종을 다양화 ․ 차별화 하고 있다. 이러한 외식업계 변화의 선두에 있는 것이 바로 패밀리레스토랑이다. 패밀리레스토랑은 1990년대에 우리의 외식시장에 선보이기 시작하였다. 표 우리나라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사업의 해석과 규제사항을 법령으로 제정하여 공포, 시행하고 있다⑵ 프랜차이즈의 정의21세기 유통의 꽃이라 불리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시초는 미국 남북전쟁 당시 ‘SINGER SEWING MACHINE’ 사가 재봉기를 판매하기 위해 충성스런 판매상 시스템을 조직한데서 시작되었다. 그리고 본격적인 시작은 1950년 밀크셰이크 기계 판매원 RAY KROC이 맥도날드 형제에 의해 운영되던 캘리포니아 세베르다니노의 한 드라이브 인 레스토랑을 프랜차이즈 할 수 있는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기말)
  • 위한 참고 내용입니다. 소비자의 참여 전제서비스 상품은 소비자가 없이는 일방적으로 발생하지 않는다.공급자의 조정전략과 수요자를 위한 조정전략을 각각 클릭해 보십시오.공급자의 조정전략1. 가격차등제 : 수요가 적을 때는 가격을 할인하고 수요가 많을 때는 가격을 할증한다.ex) 여행사의 비수기 할인, 심야전화요금 할인, 호텔부페의 점심시간 가격인하정책2. 비수기 수요 개발ex) 레스토랑에서 식사시간 이외에 커피 판매, 콘도미니엄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