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수업 계획안 음악교육] 유아 음악 모의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생활주제
2.활동명
3.대상연령
4.활동목표
5.활동자료
6.주의집중
7.도입
8.전개
9.마무리 및 전이
- 본문내용
-
교사
․ 활동에 들어가기 전 유아들의 주의를 집중시키기
- 오늘은 선생님이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 줄 거야.
- 그런데 너희들 이게 무엇인지 아니?
- 그래 호박이야, 호박 본적 있어?
- 그런데 호박은 어떻게 생겼지?
- 그래 호박은 둥근것도 있고 길쭉하게 생긴 것도 있어
- 그런데 오늘 선생님이 들려줄 이야기는 동그란 호박에 대한 이야기야
․ 이야기를 들려주기
- 그럼 귀 기울여 들어보렴
- 옛날 옛날에 어떤 돼지가 산을 넘고 넘고 물을 건너고 또 건너서 호박을 사러 갔어요.그래서 그 돼지는 그곳에서 가장 큰 호박을 샀어요. 그런데 호박이 어찌나 큰지 옆에 있는 곰하고 힘을 합쳐 굴려도 옴짝달싹 하지 않는 것이었어요. 마침 그걸 보고 지나가던 사자가 도와주어 셋이 합쳐 힘차게 굴렸어요. 그런데도 호박은 어찌나 큰지 옴짝달싹 하지 않는 것이었어요. 마침 그걸 보고 지나가던 말이 도와주어 넷이 합쳐 힘차게 굴렸어요. 그런데도 호박은 어찌나 큰지 옴짝달싹 하지 않는 거였어요. 또 마침 그걸 보고 지나가던 기린이 도와주어 다섯이 합쳐 힘차게 굴렸어요. 그런데도 호박은 어찌나 큰지 옴짝달싹 하지 않는 거였어요. 또 마침 그걸 보고 지나가던 당나귀가 도와주어 여섯이 합쳐 힘차게 굴렸어요. 그런데도 호박은 어찌나 큰지 옴짝달싹 하지 않는 거였어요. 그래서 그걸 보고 지나가던 코끼리가 힘을 합쳐 굴려도 호박이 어찌나 큰지 옴짝달싹 하지 않는 거였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머 알겠니???
지나가던 사람들이 개미떼처럼 몰려들어와 모두 힘을 합쳐 힘차게 굴렸더니 슬슬 굴러가던 호박이 산 아래로 데굴데굴데굴데굴 계속해서 굴러갔데요. 아직도 그 호박은 데굴데굴 굴러간데요.
․ 이야기를 듣고 나서의 느낌을 이야기 나누기.
- 이야기는 어떤 이야기인거 같니?
- 잘 말해주었어요.
자료평가
- 유익한 자료였습니다.
- 6912***
(2018.04.24 20:38: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