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제과사이트 소개와 특징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과사이트 소개와 특징분석에 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그림과 도표를 활용하여 비주얼하게 정리된 보고서인 만큼
발표용 레포트작성시 좋은 참고자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목차
◈ 목 차 ◈
Ⅰ. 서론

Ⅱ. 제과사이트와 각 특징 소개
1. 인터넷 베이커(www.homebakery.net)
2. 베이크플러스(www.bakeplus.com)
3. 반딧불이 세상(www.bandilove.net)
4. 한국제과기술경영연구협의회(www.bestbakers.or.kr)
5. 문현주의 케이크 만들기(www.sweetcookies.co.kr)
6. 베이킹스쿨(www.bakingshool.co.kr)
7. 예스쿡(www.yescook.org)
8. 기타 외국 사이트

Ⅲ. 결론
본문내용
《오븐없이 빵 ․ 과자 만들기 》 ◦ 오븐이 없는 가정을 위해 오븐 없이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주로 도너츠와 같이 튀기는 종류와 베이킹파우더를 이용하여 찜통에 찌는 형식의 방법들이다.
《나만의 빼빼로 만들기》
◦ 11월 11일, 올해 ‘빼빼로데이’에는 유난히 수제 빼빼로가 유행을 했다고 한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손수 만든 정성이 가득 담긴 빼빼로를 선물한다면 더 없는 감동이 될 것이다.
「인터넷베이커」에서는 수제 빼빼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코너가 있는데 손수 만든 빼빼로를 선물하고픈 연인이 있다면 좋은 정보가 될 듯하다.
◦ 각 코너의 매 제품의 레시피마다 손쉽게 출력할 수 있도록 해놓은 것이「인터넷베이커의 가장 좋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초코파이의 중국시장진출
  • 분석부족에 의한 실패는 중국시장 및 해외시장을 다시 한번 냉철하게 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으로써 작용하였고,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시장과 소비자, 현지상황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중국은 한국 인구의 30배에, 국토면적이 90배에 이르는 거대 시장이고, 제과분야가 아직 홍콩시장에 의존해 있는 까닭에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었다. 게다가 당시 막 제과시장이 개방된 터라 새로운 시장으

  • [국제마케팅 사례연구]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 11조 국제마케팅 사례연구(오리온 초코파이)목 차 1. 서론 - 32. 동양제과 소개 42-1. 기업 소개 - 42-2. 기업 연혁 - 42-3. 기업 성장 과정 - 53. 동양제과 SWOT 분석 - 74. 동양제과의 글로벌 정책 84-1. 글로벌화 정책 -

  • [경영전략] 크라운 제과 경영전략
  • 경영 전략크라운 제과( 8 조 )제 출 일 : 2006. 11. 16.목차1. 서론1.기업선정동기2.제과업계현황3.경쟁사 분석- 롯데, 오리온4.SWOT분석2 본론1 크라운 소개(1) CEO소개(2) 회사소개2 기업전략(1)초기 수습단계(2) 성장단계- 전략적 제휴- 크로스마케팅- 해태인수(3)1.서론1.1 선정동기과자라면, 밥이 외의 주식으로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다. 신제품이 나오기는 하지만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옛날 과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여대 매

  • [국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 새로운 재도약 -중국진출
  • 오리온 초코파이 새로운 재도약Contents1. 초코파이 제품 선정동기2. 동양제과 및 초코파이 소개가. 동양제과 소개나. 초코파이의 탄생 및 성장과정3. 시장분석가. 일반환경나. 과업환경4. SWOT분석5. STP 및 4P 전략가. STP 분석나. 4P 전략6. 변화하는 중국시장, 앞으로 추구방향은가. 변화하는 중국시장나. 현재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다. 재포지셔닝 및 신 마케팅 믹스전략7. 결론-1. 초코파이 제품

  • [마케팅] 롯데제과 vs 해태제과 마케팅전략
  • 롯데제과 vs 해태제과개요1. 현재 제과업계 시장 현황 소개1) 제과시장 점유율, 빙과시장 점유율2) 현재 제과업계 내 경쟁사 분석- 해태 & 크라운제과- 농심- 오리온 제과3) 농심 새우깡 사태로 인한 소비자 의식 변화4) 원재료 가격 상승에 의한 가격 인상 불가피2. 롯데 그룹소개3. 롯데 제과 연혁 및 소개1) 롯데 제과 역사2) 롯데 제과 각 분야별 점유율3) 롯데 제과 해외시장 진출 및 제휴 상황4. 롯데 제과 SWOT 분석5. 롯데 제과의 마케팅 전략1) 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