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도루코 face XL 면도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 분석
2.소비자 분석
3.컨셉 도출
4.3IMC 전략
- 본문내용
-
‘남자들의 수염은 계속 자랍니다.’
이 말은 즉, 수염이 자라지 않는 한
남자들은 면도기를 매일 사용할 것입니다.
때문에 나는 매일 잠자러 갈 때마다
25억 남자들의 수염이 자랄 거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그렇게 편할 수 없습니다.
투자의 귀재 Warren Buffett이 1989년
면도기 회사 Gillette의 주식을 사들이자, 그의
행동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이 묻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다.
세계최초 6중 면도날
피부곡선에 맞추어 설계된 6개의 면도날이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도와드립니다.
Narrow Blade 기술 적용
Narrow Blade 기술적용으로 면도날이 앏아져, 절삭력이 한층 더 향상되었습니다.
오픈 카트리지 구조
면도날 뒷면이 오픈 되어 있어서 면도 후 세척이 편리합니다.
정밀면도날
면도날 윗면에 정밀면도날이 장착되어 있어서 구렛나뭇과 코밑수염을 편리하게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피부보습 윤활밴드
윤활밴드에 알로에, 비타민E, 라벤더 성분이 캡슐형태로 함유되어 있어서 면도 후 한층 향상된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