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삼육두유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8 / 2019.12.24
- 10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전략
-광고전략
-크리에이티브전략
-매체전략
수행
- 본문내용
-
* 2000년 이전 [초기단계]
기호성 개량이 부족 널리 이용되지 못하였음
1985년 유산균 음료의 인기로
1990년대 800억원대 이상의 시장규모 형성
*2000년 – 2004년 이전
맛/향이 개선된 다양한 가공두유 등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증대로 꾸준한 상승세
* 2002년 2천억원대 시장 최초 형성 시작
*2004년- 2006년 이전
전체적인 음료시장의 침체와 더불어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 내지 못하는 한계성을 드러냄
우유 마케팅강화로 두유시장 위축
*2006년 이후
두 자리대의 성장률을 보이며 활기를 되찾음
多업체의 多제품 생산으로 시장 확대
건강, 자기 생활과 연계된 기능성 건강 음료로써 기능 전환
자료평가
- 레포트가 매우 유용합니다 별넷
- sej***
(2013.04.24 14:55: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