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에서 제시된 광고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카피라이팅에 임해야 효과적인 카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피라이팅을 커뮤니케이션의 언어적 모델을 적용해 보면 과 같다. 언어적 모델로 본 카피라이팅2. 카피의 종류와 기능카피의 종류를 살펴보면 신문 기사의 그것과 매우 유사함을 알 수 있다. 즉 헤드라인이나 바디카피는 기사 작성과 편집 과정에서 쓰이는 용어이다. 이것은 광고회사의 탄생이 19세기 신문사의 광고지
홍보 및 타겟 그룹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을 펼칠 수 있다.2) 스피드 (Speed)인터넷 마케팅의 사이클은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배너,보도자료,링크 등의 계획들을 빠르게 추진 해야하며 일을 추진하는데 쓸데없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야 하고 유연성을 가지고 빠르게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추진 해야한다.3) 인터렉티브 (Interactive)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 끊임없이 이 사회와 상호작용을 하면서 지내야 한다. 이러 한 상호작용을 보다 용이하게 하는
3 - 무역 / 해외 영업 ★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24 - 사무 / 사무관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25 - 광고/홍보/기획★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26 - 취재기자직Ⅰ★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27 - 취재기자직 Ⅱ ★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28 - 방송/아나운서★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29 - 임상병리사 ★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0 - 영업 / 영업관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1 - 이벤트/홍보/마케팅★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2 - 프로그램 개발/ 웹기획★ 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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