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업지도안] 중2영어 천재교육 학습지도안 [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2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육대학원 교생실습 기간에 만들어 제출한 영어 수업지도안입니다.^^*
실습점수는 98점 나왔습니다. 2006년에 단대 교육대학원 서울캠퍼스 수석 졸업했습니다. 자료를 믿어보세요~^^*
영어로 작성한 수업지도안 필요하신 분들께 많은 도움되길 바랍니다.~
cf.) 본문요약으로 나간 부분에는 문단 테두리 선은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매 장마다 깔끔하게 문단 테두리선 쳐 놓았습니다.^^
- 목차
-
Master Plan
Sub Plan
- 본문내용
-
Master Plan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2 by Cheonjae-education Publishing Co.
2. Unit : Lesson 3. Just for Laughs
3. General Aims :
(1) To learn the following functions:
a. Asking the favors with the expression, "Would you please ~?"
b. figuring out the hidden meaning of funny story
(2) To do the activities with the functions
(3) To read a few interesting stories and
a. to guess what the answers of each story are
b. to find how to enjoy English riddles
c. to learn the lesson of the first story
d. to answer another English riddles
(4) To learn the language patterns of
a. Passive Voice (simple) b. Past Participle
(5) Phrases
a. for a second b. go on ~
c. When + S + V d. I know + Interrogative +S +V
4. Time Allotment :
1st period : Warm Up, Listen & Do
2nd period : Dialogue
3rd period : Let`s Talk
4th period : Read 1․ 2, Read & Think
5th period : Read 3, Read & Think
6th period : Let`s Write
7th period : Play & Talk
8th period : Do It Yourself, Make Up, Extend It
5. References
Weiss, Renee et. al. 1999. Classic Classroom Activities. Oxford U. P.
Raymond Murphy. 2001. Essential Grammar in Use. Cambridge U. P.
Raymond Murphy. 2001. Grammar in Use. Cambridge U. P.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내용,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사례,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자료,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 관련 제언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 유치원 원아 수업 지도안(의사소통영역)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일본의 역사 일본의 연호 일본 시대별 사건 요약 야마토 정권 일본의 역사 그리고
-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공포와 불안을 경험하게 된다 공포나 불안의 사례를 2가지 제시하고, 각각의 사례에 대하여 그 때의 상황과 신체적 반응, 인지적 평가, 행동을 기술하고 그에 대한 대처방안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