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아모레퍼시픽 한국시장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내수 시장 공략
해외 시장 공략
중국 시장 공략
목차
고객의 美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AMOREPACIFIC
1945년 설립, 대표이사 서경배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녹차를 생산 판매
기업 소개
회사 연혁
사업 내용
브랜드 소개-화장품
참고문헌
참고 문헌
전종우(광저우무역관). 2014. 「중국 화장품시장의 발전 및 현황」. KOTRA 글로벌비즈니스포럼
정택현(광저우무역관). 2014. 「중국 화장품 정책, 무엇이 바뀌고 있는가」. KOTRA 글로벌비즈니스포럼
이요셉(홍콩무역관). 2013.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의 핵심, 온라인 플랫폼!」. KOTRA 글로벌비즈니스포럼
복득규 외 3명. 2012. 「한국기업의 Open & Global R&D 추진현황과 선도사례 분석」. 『SERI 연구보고서 2012.6.』. 삼성경제연구소
중가억. 2010.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주야쿤. 2012. 「한국 화장품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2008. 「아모레퍼시픽 2007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2009. 「아모레퍼시픽 2008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2010. 「아모레퍼시픽 2009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2011. 「아모레퍼시픽 2010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2012. 「아모레퍼시픽 2011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2013. 「아모레퍼시픽 2012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2014. 「아모레퍼시픽 2013년 경영실적 결산 및 2008년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주)태평양 브랜드들의 경쟁우위
  • 아모레 퍼시픽이라는 글로벌 브랜드를 도입하여 중국 유럽 미국 등에 진출해 세계적인 화장품 업체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추진하고 있었다.태평양은 IMF이후 극도로 악화된 산업환경과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였으며,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부단한 기술개발과 효율적인 경영전략으로 화장품 업계1위를 굳건히 고수하였다. 또한 외국 유수의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당당히 자신의 위치를 자리매김함으로써 국산화장품이 고가시장에서 경쟁력이

  • -라네즈옴므분석-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옴므, LG생활건강의 오휘 포맨 등 남성라인을 앞 다퉈 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 2008년 화장품 시장은 남성화장품뿐만 아니라 남성용 메이크업 시장의 성장도 예상된다. 국내 화장품 시장은 전통적으로 스킨케어 제품이 강세를 보이는 시장으로 스킨케어 제품 비중이 전체 화장품시장의 45%를 차지하고 있다. ◇ 자료: 굿모닝신한증권▪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잇따른 남성용 제품 출시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8&n

  • 아모레퍼시픽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경영혁신 - 6시그마Ⅴ. 품질관리 - TQM Model 1. 유연한 조직 시스템의 현장2. QC 분임조 : Master 213. 신 생산 시스템 : PATROL4. TCR과 제안제도5. CGMP 인증으로 고객안전 최우선화▮ 결론* 참고문헌▮ 서론아모레퍼시픽 선정의 동기아모레 퍼시픽은 화장품 업계 국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의 자리를 확고히 굳히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고객중심 서비스를 발판으로 세계시장에 당당히 진출하였고, 세계 제1이

  • 국제경영,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전면개방 후 해외 명품들의 유입과 시장진출 => 국내 화장품 브랜드간의 가격경쟁심화 * 국내 화장품 시장의 포화로 더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필요=> 프랑스, 미국 뉴욕, LA, 일본 동경, 홍콩, 캐나다 토론토, 대만 등 해외법인을 설립 출처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경영(www.amorepacific.co.kr)현재 주요 시장과 주력 상품3. AMORE PACIFIC 프랑스 진출의 실패와 성공□ 프랑스진출 배경  - 美의 상징-프랑스  - 최고의 경제시장에 적극적 참여- 프랑스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례1. 해외 화장품 시장의 환경 분석2. 프랑스(1) 시장 환경 분석(2) 프랑스 진출의 결정계기 및 과정(3) 마케팅 전략 및 분석3. 중국(1) 진출과정(2) 국가 선정 이유(3) 중국 진출 성공 전략(4) 중국 진출 결과 및 성과4. 미국과 일본5. 아모레 퍼시픽 세계 시장 성공 요인Ⅲ. 기타1. 역할분담 내용2. 참고문헌Ⅰ. 글로벌기업 아모레 퍼시픽1. 기업선정 이유아모레 퍼시픽을 선정하게 된 계기는 최근의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이 두드러지는 추세와 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