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18학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자연/환경프로그램 체험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20 / 2019.03.20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자연자원의 이해 |
---|---|---|---|---|---|
공통 | ※ 학생들은 직접 자연 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프로그램 요약 해설교육시설 또는 장소명: 해설참여 시기: 년 월 일 해설프로그램명 및 진행한 해설자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II.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해설참여 인원 참여자 특성(대략적인 성별, 연령 구성 등) III.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해설프로그램의 주제와 목적 간략한 해설 내용 본인이 생각할 때 가장 흥미로웠던 내용과 이유 (3가지 이상) 다른 참여자들이 가장 흥미를 보였던 내용과 이유 (2가지 이상) 해설프로그램 참여 전과 후 해설에 대한 본인의 생각 해설가가 갖추어야할 자질에 대한 생각 ※ 본인이 해설에 참여했다는 것을 보여줄 만 한 사진 1매 (본인이 포함된 해설 장면, 해설프로그램 팜플렛이나 안내판 등과 같이 찍은 사진 등) |
- 하고 싶은 말
-
2018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과목 자연/환경프로그램 체험보고서 입니다.
2019년도 중간과제물 작성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Ⅰ. 해설프로그램 요약
Ⅱ. 해설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Ⅲ. 해설프로그램 체험내용과 소감
- 본문내용
-
1. 해설교육시설 : 국립산림과학원 홍릉숲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57)
2. 해설참여 시기 : 2018년 3월 17일(토)
3. 해설프로그램명 진행한 해설자 : 김순길 숲 해설사님
- 해설프로그램명 : 숲에서 배우다 - 시민과 함께
*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숲해설 프로그램
- 해설자 : 김순길 숲 해설사님
4. 해설프로그램 진행시간 : 2018년 3월 17일(토), 14:00 ~ 15:30 (90분)
5. 해설 참여사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