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예술2B) 교재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0 / 2016.09.20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취미와예술2B) 교재7장 취미로서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님아저강을건너지마오-대한 내용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편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0k
- 취미와 예술-교재 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 감상문을 쓰실 때는 먼저 영화의 제작진, 내용 등 개요를 간략히 정리하고(A4용지 1장 반 이하), 그 영화가 우리가 영화관에서 흔히 접하는 상업영화와 지닌 차이점에 대해 분석해 주
- (취미와예술 B형)교재 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방통대)!!!!!
- 취미와예술 B형 독립영화 `파수꾼`
- 취미와 예술 D형, 취미로서의 영화, 독립영화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국어국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중어중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무역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개설학과 | 문화교양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D형 | 교재 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 감상문을 쓰실 때는 먼저 영화의 제작진, 내용 등 개요를 간략히 정리하고(A4용지 1장 반 이하), 그 영화가 우리가 영화관에서 흔히 접하는 상업영화와 지닌 차이점에 대해 분석해 주십시오(30점). |
- 하고 싶은 말
-
취미와예술2B) 교재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0k
국문,영문,중문,불문,일본,경영,무역,관광,농학,생활과학,환경,청소년,유아,문화
취미와예술2B
교재 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 감상문을 쓰실 때는 먼저 영화의 제작진, 내용 등 개요를 간략히 정리하고(A4용지 1장 반 이하), 그 영화가 우리가 영화관에서 흔히 접하는 상업영화와 지닌 차이점에 대해 분석해 주십시오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독립영화 워낭소리 개요와 줄거리 및 감상문
1) 영화의 제작진, 내용 등 개요를 간략히 정리
2) 워낭소리 줄거리
3) 워낭소리 감상문
2. 독립영화 정의와 상업영화와 차이점
1) 독립영화의 정의
① 인디(indie)영화
② 단편영화
③ 예술영화
2) 독립영화와 상업영화의 비교
3. 워낭소리 영화가 흔히 접하는 상업영화와 지닌 차이점에 대해 분석
Ⅲ. 결 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 론
독립영화에 대한 과제물로 무슨 영화를 선택할까? 고민중 필자는 몇 년전에 히트친 ‘워낭소리’를 택하게 되었다. 위 영화는 소가 인간에게 희생하면서 마지막 죽는 과정을 실감나게 재현한 것으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소와 인간과의 관계는 떨어질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인 것이다. 오히려 소가 자식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자식 대학공부와 시집장가 간 밑천을 소로부터 다 얻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므로 소를 그만큼 소중하게 여긴 것이다. 그와 관련된 영화중의 하나가 워낭소리다. 요즘 세대들은 헐리웃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많이 선호하고 흥미위주의 영화를 많이들 선택을 한다. 나도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어느 정도 티켓 값이 아깝지 않은 영화를 선택할려고 노력하다보니 독립영화를 등한시한 것도 사실이거니와 이렇게 멀티플렉스관에서 독립영화가 상영되는 것도 드문 일이다. 그렇다 보니 자연히 상업주의 영화에 빠질 수밖에 없는 것도 우리 현실이기도 하다. 그런데 요새 독립영화중에 ‘워낭소리’라는 작품이 100만명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우면서 매스컴도 통해서도 알려지게 되고 처음에 이 영화에 관심도 없던 본인도 입소문을 듣고 직접 인터넷으로 예고편을 보고서는 ‘아, 이 영화 보고싶다.’라고 생각하게 됐던 것이다.
이 장에서는 교재 7장 [취미로서의 영화: 영화란 무엇인가?]에 나오는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면서(교재 119쪽) 독립영화 한 편을 감상하신 후 감상문을 써 주십시오. 감상문을 쓰실 때는 먼저 영화의 제작진, 내용 등 개요를 간략히 정리하고(A4용지 1장 반 이하), 그 영화가 우리가 영화관에서 흔히 접하는 상업영화와 지닌 차이점에 대해 분석해보기로 하자.
- 참고문헌
-
-영화 워낭소리 감상
- 이동필, 노인복지법 -제36조 노인여가복지시설, 사회안전망사각지대의 농촌노인
-스이(ACT!편집위원회), "ACT! 81호 이슈와 현장”(2012.11.13)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12.May.2013)
-“다음 정부에 제안하는, 독립영화 진흥 정책” ,『한국독립영화협회』, (11.May.2013)
-김명준, “진흥정책의 재편과 독립영화(독립제작영역)의 재규정”(2008)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 pp.1~10passim
-김명준, “영상운동 강의1-1[2]”, 『2013 대안미디어와 언론운동』, (08.May.201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