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 강의를 선택한 이유?강의에서 무엇을 배우고 싶은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레포트 입니다.
목차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 강의를 선택한 이유?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 강의에서 무엇을 배우고 싶은가?
*자기소개
본문내용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 강의를 선택한 이유?
교육에서는 어느 것이 옳고 그른지 정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전공인 ***공학과는 달리 교육은 여러 가지 포괄적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교육이란 상황에 따라 정답이 달라지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수님의 강의에서 그 정답을 찾고 싶기에 강의를 선택하였습니다.
.
.
.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 강의에서 무엇을 배우고 싶은가?
.
.
또한 교육이 사람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와 인간이 본래 지니고 있는 인성도 바뀔 수 있는지 배우고 싶습니다.
또한 인생은 교육과 배움 없이는 무의미 하다고 봅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교육이란 없어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받은 무궁무진한 교육으로 인해 지금의 제가 있듯, 다른 누군가에게 교육을 통해 가르침을 줄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르칠 때 배운다”는 말처럼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비 프로젝트 학교부적응 청소년 방학 중 캠프 프로그램
  • 행정가, 상담 교사와의 인터뷰를 실시하였다.다음은 K 중학교 교장 선생님과의 인터뷰 일부 내용이다.Q. K 중학교는 다른 지역의 중학교에 비해 부적응 학생이 많은 편인데 이러한 부적응 학생을 상담기관을 통해 의뢰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A. 저소득층에서 발생한 학교부적응학생들에게는 동기를 만들어주는 게 가장 큰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 이유를 선생님이던 상담을 통해서든 혹은 자기

  • 유영제약 면접기출(최신)+꿀팁[최종합격!] +1000대기업 1차 직무면접 + 2차 임원면접 최종합격자 답안
  • 이유3. 입사 후 포부4. 직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가?5. 자신의 장점, 단점이 무엇인가?6. 상황질문7. 좌절하거나 어려움을 겪은 적 있는가?8. ○○기업에 대해서 아는 점?9. 기억에 남는 성취한 경험 있나요?10. 본인에게 하기 싫은 일이나 능력 이상의 업무가 주어진다면?11. 전임자의 실수를 자신에게 따져 묻는다면 어떻게 하겠는가?12. 어떤 부서에 들어가고 싶은가?13. 부당한 대우를 받아 본 적 있는가?14. 부장과 과장의 지시가 서로 다르다면

  • [학교사회복지론] 학교사회복지 실천단계
  • 무엇인가요?1) 남자 2) 여자2. 학생의 학년은? 학년3. 학생은 학교사회복지실에 대해 알고 있나요?1) 예 2) 아니오4. 학교사회복지실에 대해서 어떻게 알고 있나요?1) 친구의 추천으로 2) 선생님의 권유로 3) 학교사회복지실 홍보물 4) 기타5. 학교사회복지실을 한 달에 몇 번이나 이용하나요?1) 1-2번 2) 3-4번 3) 5번이상 4) 기타 6. 학생은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어려움을 느끼나요?1) 예 2) 아니오 3) 기타7. 위 문항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유는 무엇인가요?1)

  • 유럽의 교육개혁
  • 이유로 현존하는 사립학교는 대개 종교 재단이 세운 학교나 대안학교(Waldorf School)이다. 초등학교의 첫 1년 동안은 언어 교육 등에만 학점이 한정되며, 학점 수치가 부분적으로 결정된다. 대개 종합 학교(comprehensive school)의 학생들은 1년에 두 번씩, 봄, 가을 학기에 보고서 카드를 제출한다. 학점은 4에서 10까지 단위로 부여된다. 개별 시험에서는 점수를 ½ 단위로 나누는 것도 허용되며, 1/4 단위를 나타내는 +와 –의 사용도 허용된다. 예를 들면, 순서

  • [인터넷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특징과 전산망 구축 모델 및 다양한 국내․외 사례 분석
  • 선택하여 가공할 수 있는 기술, 즉 문제해결능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요구하게 되는데 이러한 학습자 중심의 교육환경은 곧 구성주의와 그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볼 수 있다. 현대와 같은 정보화 시대의 교육적 패러다임은 개개 학습자들의 요구와 특성에 대한 가치를 중시하고 이전 교사 중심의 교육 현장에서 학습자 중심의 학습, 학습자가 선택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그러므로 인터넷을 활용한 미술교육은 가상 공간에서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