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문화 마케팅] 일본문화에 대한 한류(韓流)문화산업 경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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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 [문화 마케팅] 일본문화에 대한 한류(韓流)문화산업 경쟁전략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문화산업과 한류

1. 문화산업의 개념
2. 한류의 개념과 파급효과
3. 한·일 문화시장 개방현황

제3장 한․일 문화산업

1. 한․일 FTA의 이슈 및 전망
2. 시장의 규모로 알아본 수출의 가능성
3. 한류 열풍으로 인한 한국문화산업의 효과
4. 한·일 문화산업의 개관
5.한국 문화산업의 대일 경쟁력
6.분야별 문화산업 현황

제4장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문화산업이라 하면 서적, 신문과 잡지, 레코드, 라디오, 텔레비전, 영화, 새로운 비디오 및 오디오 상품과 서비스, 사진, 예술작품의 재생산, 그리고 광고 등 몇 가지의 매스 미디어가 이 범주에 속한다. 이들 매스 미디어 각각은 문화산업으로서 독자적인 영역을 갖고 있는 한편 상호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도 하
참고문헌
박순찬ㆍ강문성,「한ㆍASEAN FTA에서 서비스 무역자유화의 영향분석」 대외경제연구 제9권 제1호,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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