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에서의 설문조사의 기능과 시사점
(2)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설문조사 분석
1) 조사대상
2) 조사과정
3) 조사결과
4) 마케팅 시사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무한 경쟁 사회에 도래하면서 다양한 것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이에 따라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었는데, 여기에서 말하는 마케팅은 본사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경쟁사의 것보다 소비자에게 먼저 선택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행해지는 모든 활동을 의미한다. 이를 위해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 충족시키기 위한 기업의 제반 활동을 전반적으로 다루는 것이 마케팅이라고 하는 학문적인 정의가 된다. 한국 마케팅학회에서는 마케팅에 대해서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시키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과정'이라고 정의내린 바 있다 학문명백과: 사회과학, 마케팅, 2023.09.21.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083619&cid=44412&categoryId=44412
원활한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방법이 적용되고 있는데, 본 글에서는 많은 마케팅 방법 중에서도 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할 점을 직관적으로 캐치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1. 학문명백과: 사회과학, 마케팅, 2023.09.21.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083619&cid=44412&categoryId=44412
2. 네이버 지식백과, 마케팅 설문지, 2023.09.21.,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607894&cid=42279&categoryId=42279
3. 네이버, 설문조사 결과, 2023.09.21., https://blog.naver.com/9fdc_8190/22276292836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