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06 / 2023.11.06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경영학, 만점과제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조사대상
2. 조사과정
3. 조사 결과
4. 마케팅 시사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시장 조사는 제품 마케팅 활동을 할 때 어떤 시장을 유치하고 어떤 전략을 취해야 하는지에 따라 각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시장 이해는 결국 상품과 서비스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관련 문제를 철저히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특별한 연구를 거치지 않고 조사 결과를 활용하면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어떤 특성인지, 어떤 내용인지, 어떤 과정을 거쳤는지 철저히 조사한 후 마케팅 활동에 적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 휴대폰을 이용한 설문조사가 늘어나면서 과거에 비해 다양한 조사결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인터넷을 이용한 조사가 이루어졌지만 모바일 기기에 비해 상당한 제한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휴대전화를 이용한 시장조사가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조사가 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에 본론을 통해 국내 조사업체 오픈 서베이가 실시하는 '2021 모바일 쇼핑 트렌드 조사'를 선정하고 조사 대상, 조사 과정, 조사 결과, 마케팅 시사점 등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문헌
최하눌, 시장조사론, 계명대학교출판부, 2013
오픈 서베이, 모바일 쇼핑 트렌드 리포트 2021, 오픈 서베이, 202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해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을 정리하고자 한다.Ⅱ. 본론1) 마케팅 설문조사신제품, 새 서비스 또는 새 기능에 대한 의견을 구할 때 사용하는 방법이다. 고객들을 상대로 신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어떤 부분이 목표에서 벗어났는지를 빠르게 파악하여 수정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에 대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거나, 최근 광고 캠페인을 미리 살펴보기도 한다. 또는 새 번들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대상으로 실시한 벤쿠버 동계올림픽 관련 광고 선호도에서도 김연아가 등장하는 T옴니아2 광고가 1위를 차지할 만큼 김연아를 통한 옴니아2의 광고효과는 크게 작용하고 있다. 또한, 김연아를 내세운 행사를 개최, 옴니아 시리즈 5종 구매자들을 초청하여 연아의 초대, 연아의 환영, 연아의 토크, 플레이, 러브, 연아의 선물 등 김연아 마케팅이라고 불러도 손색없을 만큼의 김연아 효과를 충분히 누리고 있다.a. TV 광고광고모델- 김연아표적청중- 휴대

  • [졸업]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가치창출
  • 사례 분석 46바. AD 모델 이후 모바일 커머스의 새로운 가치창출 553. 주요 연구 분석 방법 및 주요 결과 60가. 연구가설 60나. 연구방법 62다.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66라. 가설과 설문결과의 요약 101제3장 결론 1051. 결론 1052. 시사점 107참고문헌 108부록 1. 설문지 109ABSTRACT 117표 목 차표 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14표 1-2 웹 채널과 모바일 채널 비교 21표 1-3 2009년 글로벌 시장 스마트폰 OS 점유율 25표 1-4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

  • [도시지역계발] 우리나라 기업도시의 현황과 쟁점에 대한 논의
  • 사례와 시사점),전경련 기업도시 TF팀 이동진 담당 기업도시 벤치마킹 사례보고서)1. 벤치마킹 사례의 소개1) 일본의 도요타시(豊田市) - 산업형 기업도시일본의 도요타시는 아이치현 나고야 동쪽 30㎞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도시의 규모는 290㎢(8,780만평)이며, 인구는 35만명이다. 도요타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체수는 12,402사이며 종업원은 19만명이 일하고 있다.(2001년말 기준) 도요타시는 제조업 출하액의 95%가 자동차 관련된 제품이며, 도요타 자

  • [통계학] 모바일 선호도에 따른 정서적변화
  • 결과 퍼센트와 유효 퍼센트가 같게 나왔다.따라서, 본 연구에서의 조사대상들은 모두 성실한 응답을 한 것을 알 수 있다. 빈도분석 결과는 다음 표와 같다. -결과분석-응답자 가운데 남자 49% 여자 51%로써 19살부터해서 29살에 이르기까지 고루게 설문항목을 작성하였다.모바일게임을 이용하는 장소로는 버스20% 방27% 지하철27%로써 대부분 짜투리 시간을 이용하는 10분미만의 시간대로 형성되어있는것을 알수 있었다. 게임장르로는 스포츠16% 퍼즐27%, 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