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성공요인 분석과 나이키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 및 미래전략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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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NIKE 성공요인 분석과 나이키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 및 미래전략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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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나이키 NIKE 성공요인 분석과 나이키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 및 미래전략방안 제시

1. NIKE 나이키 브랜드소개

2. 나이키 기업 성공요인 분석

3.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나이키 브랜드전략

5.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6. 아웃소싱 전략

7. 사회공헌활동

8. 나이키의 마케팅전략

9. 나이키의 미래전략방안 제시
본문내용
1. NIKE 나이키 브랜드소개

나이키의 전신인 블루리본스포츠로 시작한 나이키는 필나이트와 빌바우어만이 1964년에 공동설립한 스포츠용품 전문브랜드이다. 이후 품질과 기술성 향상 및 각종 마케팅활동과 광고캠페인전략의 성공으로 미국에 근거지를 둔 소규모 신발 회사에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스포츠브랜드로 발전하였으며 스포츠 신발, 의류, 용품 등의 분야에서 전 세계에서 필적할 경쟁자가 없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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