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마케팅 전략 파악 및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07 / 2022.09.07
  • 2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러쉬 브랜드의 인식조사를 통한 마케팅 전략 파악 및 수립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연구주제
2. 기업 소개
3. 러쉬의 SWOT 분석
4. 러쉬 제품

Ⅱ. 본론
1. 러쉬의 마케팅현황
1) 마케팅 긍정적 측면
2) 마케팅 부정적 측면

2. 마케팅전략제시
1) STP
2) 해결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Ⅴ. 부록
본문내용
1. 연구의 주제

러쉬는 광고를 하지 않는 브랜드이지만,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광고를 하지 않음에도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매력적인 기업이다. 러쉬는 품질향상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일에 돈을 쓰면 제품 가격이 오를 것을 염려해 딱히 홍보나 스타마케팅을 하지 않는다. 러쉬 브랜드 인지도와 지속적인 관심도가 낮을 수 있기에 새로운 고객 유치, 혹은 기존 고객들에게 더 큰 홍보효과를 주기 위한 다른 마케팅의 필요성을 느꼈다. 현재 러쉬는 어떠한 마케팅을 통해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는지, 러쉬 브랜드 소개, 러쉬 마케팅의 긍정적 부분과 부정적 부분을 통해 소비 트랜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과 방향을 제시한다.
참고문헌
Ⅴ. 부록에 참조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3900원짜리들보다 확실히 값어치가 있어요.
  • unny1***
    (2022.10.03 16:27:0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 및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리드하여 전반적인 외식문화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그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다. 참고 문헌 :월간식당 foodbank.co.kr외식 경제 신문베니건스 http://www.bennigans.co.kr/TEL 3498-5831 담당자 배찬호 T.G fridays http://www.tgif.co.kr마르쉐 http://www.marche.co.kr통계청 2000년 외식산업 통계자료신재영 등(1995),「외식사업경영론」 원능희 (1994),「외식산업론」2001년 매출액및 2002년 계획단위 : 억원업 체 명 매장수 200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전략(1) 문제점 지금까지 케라시스의 상황분석 및 산업구조분석,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았다. 전반적으로 케라시스는 고개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전략으로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으로부터 자사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홍보활동을 해왔다, 당연히 소비자가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소비자인 우리가 직접 사용하고 체험해보고 판단하는게 제일의 방법이 아닌가 싶다. 이러한 홍보활동 덕택으로 케라시스는 매년 매출성장이

  • [할인점]이마트의 PB상품 실태조사와 향후전망
  • 및 제조업체 브랜드파워 이용3) 이마트의 브랜드파워4) PB상품을 제조, 공급하는 제조업체와의 협상력 증대5) PB상품에 대기업의 참여 유도3. 이마트 PB상품 관련 실태조사1) 이마트의 PB 현황2) 이마트의 PB 개발 3) 이마트의 PB 마케팅 4) 이마트의 PB 추세 및 전망4. 이마트 PB상품의 향후전망5. 이마트 PB의 문제점과 해결방안문제점1) PB의 방만한 관리2) 전략의 부재 (중복된 상품의 PB상품개발, 상품 수에 치중한 상품개발)3) PB상품의 인식 부족해결

  • 한류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 전략은 문화콘텐츠 기업에게 작품을 알리고 흥행시키는데 필수적인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구전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수단이 있다. 첫째,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최근 인터넷을 통한 구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어 이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 즉, 인터넷상의 홈페이지, 댓글, 블로그, 일인미디어 등을 통해 작품에 대한 여론의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최근에는 U

  • [브랜드마케팅]브랜드 전략 및 사례 연구- 하우젠 캐논
  • 마케팅 비용과 노력이 실로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고유한 가치를 느끼게 하면서도 하나의 제품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관련되는 제품군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Brand)를 개발하고 키워나가는 통합 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이 의미를 갖게 된다. 또한 소비자 측면에서 보더라도 하나의 브랜드(Brand)로 일관된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출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 하겠다. 외국 사례를 보면, 일본의 마쓰시다 전기는 생활가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