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CRM 기업도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고객관계관리 CRM 구축단계와 도입효과분석 및 고객관계관리 CRM 미래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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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CRM 기업도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고객관계관리 CRM 구축단계와 도입효과분석 및 미래전망 연구 보고서 입니다.
타 판매레포트와 중복되는 부분 없기 때문에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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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관계관리 란?
2. 고객관계관리 CRM 도입배경
3. 고객관계관리 CRM의 기능과 역할
4. 고객관계관리 CRM 구축단계
5. 고객관계관리 CRM 기업 성공사례 연구
6. 고객관계관리 CRM 기업 실패사례 연구
7. 고객관계관리 CRM 도입 기대효과
8. 고객관계관리 CRM 미래전망
9. 참고자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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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라고도 불리는 고객관계관리란 고객의 당사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비방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경영활동을 뜻한다.
이러한 고객관계관리는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행위이며 고객 수익성의 극대화를 목표로 한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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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시스템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지홍
CRM 성공을 CRM 시스템 성공과 고객관리 효과성, 문정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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