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기업 분석 레포트(역사 및 소개, SWOT, BCG 매트릭스, 5-Force, STP, 수익창출모델, 비즈니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23 / 2022.04.23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의 민족 기업 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가. 배달의 민족 역사 및 소개
나. SWOT 분석 및 BCG 매트릭스 위치
다. 5-Force
라. STP
마. 수익 창출 모델
바. 비즈니스 전략
본문내용
1. 배달의 민족이란?
ㅇ 핵심 내용 : 우아한형제들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배달 주문 서비스 브랜드명
ㅇ 부연설명
- 역사 : 2010년, 배달의민족 서비스 시작 -> 2011년, ①㈜우아한형제들 법인 설립 -> 2014년,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하는 서비스 시작 -> 2019년, ③배민커넥트 및 ④배민오더 서비스 시작 -> 2021년, ⑤배민1 오픈

① ㈜우아한형제들 :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회사, 대표이사(김봉진), 대표(김범준)
② 배민커넥트 : 배달 아르바이트 서비스
③ 배민오더 :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미리 주문과 결제를 한 후, 직접 픽업해가는 것
④ 배민1 : 한 번에 한 건만 배달한다. 단건배달 서비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62893***
    (2022.11.25 17:02:34)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마케팅관리 레포트
  • 및 대응전략마케팅 전략 : STP마케팅 믹스의전략활용Marketing : 시장을 정의하고, 정의된 시장에서 가능한 마케팅 수단으로 대응해 나가는 활동 *3. Micro Marketing & Macro Marketing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기업의 활동으로 정의, 평가하는 관점 - 시장조사, 제품개발, 판매촉진, 유통경로 설계, 서비스 활동 등1) Micro Marketing2) Macro Marketing가치를 교환하려는 전체 구성원들의 욕구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한 사회 내에서 필연적으로 발전한

  • [경영학] 스타벅스 분석
  • 5.마케팅 전략 및 인사관리 전략※마케팅 정의 :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 커뮤니케이션, 전달하며 그리고 조직 및 주주에게 이익이 되도록 고객 관계를 관리하는 조직적 기능이자 일련의 과정.생산판매의 철학에서 감지 → 반응의 철학으로 이동(고객 중심적)reactive market orientation VS proactive marketing orientation5.마케팅 전략 및 인사관리 전략(1) STP전략: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1. 시장 세분화(Sementation) 5.마케팅 전략 및 인사관리 전략1

  • Amazon 기업 분석 (역사 및 소개, 비즈니스 전략, SWOT 및 BCG매트릭스, 5-foce 분석, STP, 수익창출 모델)
  • 수익창출 모델1. 중개 수수료 모델ㅇ 판매자가 아마존으로 상품 발송 – 아마존에서 판매자가 보낸 상품을 창고에 보관 – 고객이 판매자의 상품을 아마존에서 구매(중개수수료 발생) - 아마존이 판매자 상품 포장하여 발송2. ⑨라이센싱 모델ㅇ 무인마트 기술을 기존의 리테일 업자들에게 확장하려고 함 (시애틀에서 진행)ㅇ AWS를 통해 지금은 클라우드 컴퓨팅이라 알려진 웹서비스 형태로 기업에게 IT인프라 제공⑨라이센싱 : 상표 등록된 재산권

  • [경영전략]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지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
  •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목차1. 전략의 목표1.1. 전략 탐색의 필요성 1.2. G마켓의 현재 성과 1.3. G마켓의 현재 목표 2.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 분석2.1. TEPS 분석2.2. G마켓의 Five forces 분석3. 전략의 탐색3.1. 인터넷 쇼핑에서 사용되는 전략의 기본 3.2. 현재 G마켓에서 사용되는 전략3.3. BCG matrix 분석 3.4. SWOT 분석4. 전략적 대안 모색4.1. 상품 카테고리의 강화 4.2. 다양한 수입원 창출 - 제휴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