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기업 분석 (역사 및 소개, 비즈니스 전략, SWOT 및 BCG매트릭스, 5-foce 분석, STP, 수익창출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21 / 2022.04.21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3D 감성 어플리케이션 제작, 공급 사업계획서
- 배달의 민족 기업 분석 레포트(역사 및 소개, SWOT, BCG 매트릭스, 5-Force, STP, 수익창출모델, 비즈니스 전략)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마존의 현 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분석및 아마존닷컴 한국진출위한 새로운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 삼성생명 기업분석과 삼성생명 마케팅전략분석및 삼성생명 새로운상품개발제안및 4P전략제안
- 하고 싶은 말
- 아마존 기업 분석
- 목차
-
가. 아마존의 역사 및 소개
1. 아마존이란?
나. 아마존의 CEO
1. 제프 베조스
2. 앤디 재시
다. 아마존의 비즈니스 전략 (지속적 경쟁우위)
라. 아마존 SWOT 분석 및 BCG매트릭스 위치
1. SWOT 분석
2. BCG매트릭스
마. 5-foce 분석
바. STP 전략
1. S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T (표적시장 선정, Target Marketing)
3. P (포지셔닝, Positioning)
사. 아마존의 수익창출 모델
- 본문내용
-
다. 아마존의 비즈니스 전략 (지속적 경쟁우위)
1. Amazon Prime Air
ㅇ 드론을 활용한 아마존의 미래 배송 시스템. 고객이 주소지를 입력하면, 드론이 근처의 배달장소로 물건을 배송
ㅇ 2019년 말, 일부 도시부터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다양한 문제로 아직 시행X
2. Amazon Air
ㅇ 자체 화물운송을 위한 항공사.
3. 원클릭 주문
ㅇ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와 주로 쓰는 배송지 주소를 미리 불러와 고객이 물건을 주문할 때 클릭 한 번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방식
* 1999년에 아마존이 최초로 특허를 받았으며, 2017년 특허권이 만료된 이후 전자 상거래에서 표준이라고 불릴 수 있을 만큼 많은 곳에서 해당 방식을 사용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