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기업 분석 (역사 및 소개, 비즈니스 전략, SWOT 및 BCG매트릭스, 5-foce 분석, STP, 수익창출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21 / 2022.04.21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기업 분석
목차
가. 아마존의 역사 및 소개
1. 아마존이란?

나. 아마존의 CEO
1. 제프 베조스
2. 앤디 재시

다. 아마존의 비즈니스 전략 (지속적 경쟁우위)

라. 아마존 SWOT 분석 및 BCG매트릭스 위치
1. SWOT 분석
2. BCG매트릭스

마. 5-foce 분석

바. STP 전략
1. S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T (표적시장 선정, Target Marketing)
3. P (포지셔닝, Positioning)

사. 아마존의 수익창출 모델
본문내용
다. 아마존의 비즈니스 전략 (지속적 경쟁우위)
1. Amazon Prime Air
ㅇ 드론을 활용한 아마존의 미래 배송 시스템. 고객이 주소지를 입력하면, 드론이 근처의 배달장소로 물건을 배송
ㅇ 2019년 말, 일부 도시부터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다양한 문제로 아직 시행X

2. Amazon Air
ㅇ 자체 화물운송을 위한 항공사.

3. 원클릭 주문
ㅇ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와 주로 쓰는 배송지 주소를 미리 불러와 고객이 물건을 주문할 때 클릭 한 번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방식
* 1999년에 아마존이 최초로 특허를 받았으며, 2017년 특허권이 만료된 이후 전자 상거래에서 표준이라고 불릴 수 있을 만큼 많은 곳에서 해당 방식을 사용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이케이션 제작
  • 수익 : 수익모델은 다시 이 두 가지로 구분이 가능 한데, 하나는 프로그램을 1회 다운로드 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고, 다른 하나는 사용량이 나 데이터 이용료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이다. 전자의 방식이 대부분 이용될 것으로 보이 나, ‘시간 비례 형’ 수익에 의존하는 특정 어플리 케이션은 후자의 방식을 택할 수도 있다. 개발자와 공급자 간의 다이렉트 방식의 유통구조를 보여주는 그래픽3. STP (시장 분석 및 표적시장 설정

  • [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LOCK 세계일류로의 성장
  • 분석한다.(6장) 그후 이를 마케팅 믹스하여 마무리하였다.(7장)IndexⅠ. LOCK&LOCK 소개 및 선정이유Ⅱ. LOCK&LOCK의 “5막 경쟁” Ⅲ. LOCK&LOCK의 환경 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Ⅳ. LOCK&LOCK 기존의 마케팅 및 SWOT 분석1. 현재까지의 마케팅2. LOCK&LOCK을 오늘날의 큰 성공으로 이끈 가장 중요한 시점과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Ⅴ. LOCK&LOCK의 향후 목표1. LOCK&LOCK 의 미션2. BCG 비즈니스 모델 적용Ⅵ. 마케팅 전략 STP (인도시장을 중심으로)1. 기존의 LOCK&LOCK 인도

  • [마케팅전략] 아이스테이션 마케팅사례
  • 마케팅원론 최종발표 PMP,기업,제품소개주제선정이유환경분석1) 시장분석2) PLC 모형3) 5Forces 모델4) BCG매트릭스5) SWOT분석STP 전략4P 전력동종업계 마케팅 사례결론 및 시사점목 차1.PMP,기업,제품소개1. PMP란? Portable Multimedia Player언제 어디서나 비디오,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기능 외에 인터넷 기능, 문자입력 기능, 게임기능, 전자사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 [마케팅성공사례] 아이스테이션 마케팅분석 및 사례
  • 마케팅원론 PMP,기업,제품소개주제선정이유환경분석1) 시장분석2) PLC 모형3) 5Forces 모델4) BCG매트릭스5) SWOT분석STP 전략4P 전력동종업계 마케팅 사례결론 및 시사점목 차1.PMP,기업,제품소개1. PMP란? Portable Multimedia Player언제 어디서나 비디오,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기능 외에 인터넷 기능, 문자입력 기능, 게임기능, 전자사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지난 2004

  • [마케팅] 박카스 마케팅전략
  • 5년을 계속했었다. -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모델을 기용하여 소비자에게 친밀감을 강화하는 모델전략을 구사하였고 「그날의 피로는 그날에 푼다.」라는 멘트를 항상 마지막에 삽입하여 어느 광고이든지 일관성을 유지함. - 제품이 주는 효익이 아닌 제품과 함께하는 상황과 분위기를 전달하며 소비자의 마음에 공감을 더하여 캠페인에 힘을 불어 넣었다. - 우리 사회의 열심히 일하는 여러 모습을 보여주어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함.‘젊음’ (96~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