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아이스테이션 마케팅분석 및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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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MP,기업,제품소개
주제선정이유
환경분석1) 시장분석2) PLC 모형3) 5Forces 모델4) BCG매트릭스5) SWOT분석
STP 전략
4P 전력
동종업계 마케팅 사례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PMP란?


Portable Multimedia Player
언제 어디서나 비디오,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기능 외에 인터넷 기능, 문자입력 기능, 게임기능, 전자사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지난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출시 됨.

2. 제품 구동 영상

아이스테이션 T43을 이용한 DMB시청


3. 기업소개

회사명 DigitalCube, inc
설립일자 2000년 02월 23일
자본금 449억
경영이념 글로벌 디지털 컨버전스기기 선도기업
단기목표 디지털 멀티미디어 분야의 선도기업 
장기목표 디지털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통합솔루션을 제공하는기업
회사성장전망
주력제품인 PMP는 첨단제품으로서 성장성이 양호하여
외형성장에 따른 점진적인 수익창출 가능
PMP는 경기변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않고 점진적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 컨버전스 영역이 확대되고있어 기회요인이 많음
- 얼리어덥터들에 의한 자발적인 상품소개가 초기시장에서
디지털큐브의 제품을 압도적인 선두를 유지할 수 있게함.
   PMP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 전망이 밝음

참고문헌
전자정보센터(EIC) 산업동향  http://www.eic.re.kr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
∘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www.kisinfo.com
∘ 전자부품연구원 http://www.keti.re.kr
∘ IDC  http://www.idckorea.com
∘ 키움증권 HTS 기업분석 http://www.kiwoom.com
∘ 디지털큐브 http://www.digital-cube.co.kr
∘ I-station   http://www.i-station.co.kr
∘ 다나와 (가격비교) http://www.danawa.com
∘ PMP 인사이드 http://www.pmpinside.com
∘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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