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배스킨라빈스 코로나 이후 상황분석 및 베스킨라빈스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31 / 2022.03.31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배스킨라빈스 코로나 이후 상황분석 및 베스킨라빈스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에 대해 작성하였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목차
1. 베스킨라빈스 기업개요

2. 코로나 19 이후 상황분석

3.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베스킨라빈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는 1945년에 설립된 미국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1985년에 샤니와의 합작투자로 1호점인 명동점 개설을 통해 한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진출하였고 현재는 비알코리아에서 운영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기업 슬로건은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판다”라는 뜻의 `We make people happy`, 이며 획기적이고 항상 새로운 메뉴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을 기업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
  • 목 차Ⅰ. 서론1. 우리나라의 아이스크림 시장Ⅱ. 본론1.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에 대해서(1) 베스킨라빈스의 탄생과 우리나라 진출(2) 활동내용(3) 매출액2. 환경분석(1) 거시적 환경3. 경쟁사 분석(1) 하겐다즈 (2) 나뚜루(3) 드라이어스4. 산업구조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S 분석Ⅲ. 결론1. 베스킨라빈스의 미래Ⅰ. 서론1. 우리나라의 아이스크림 시장우리나라의 아이스크림 시장은 우선 슈퍼에서 파는 비교적 단가가 싼 제품을 판매하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서론-1. 선정배경2. 배스킨라빈스 소개-본론-3. 환경 분석4.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5. SWOT 분석6. STP 전략 분석7. 4P 분석-결론-8. 향후 마케팅 전략-서론-1. 선정 배경요즈음 길을 걷다보면 거리 곳곳에서 쉽게 배스킨라빈스 간판을 볼 수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아이스크림’하면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값싼 것들만 떠올리던 우리에게, 아이스크림 전문 매장은 다소 생소한 것이었다

  • [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 경영전략
  • - 목 차 -♢배스킨라빈스 선정이유1. 배스킨라빈스 소개2. 외부 환경 시장 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분석3. SWOT 분석4. STP5. 4P 전략6. 브랜드 전략7. 향후 전략8. 결론▶베스킨라빈스 선정 이유많은제품과 기업중에서 베스킨라빈스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조원 모두가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 베스킨라빈스는 고급화를 내새운 아이스크림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게의 선두주자이고 현재 많은 아이스크림

  • [경영전략] 콜드스톤 크리머리 전략
  • 전략분석 콜드스톤베스킨라빈스Product*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나만의 아이스크림(휘핑크림, 브라우니등) * 아이스크림 케익류* 종류 선택가능(사이즈 - Like it, Love it, Gotta have it)(스타일 - 컵, 와플볼, 초코 와플 콘)* 팻다운 제품 판매* 매장에서 주문 즉시 제품 제조 시작* 8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포장형태(콘,비닐,아이스박스,컵,몰드등)가 다양하여 소비자에게 만족을 줌 *최근 베스킨라빈스 카페를 개점하면서 파르페, 빙수, 음

  • 베스킨라빈스 유통관리
  • 목 차Ⅰ.서론 1. 기업소개/연혁2. 선정이유Ⅱ. 본론1. 베스킨라빈스 SWOT2. 베스킨라빈스 STP전략3. 베스킨라빈스 4P전략4. 베스킨라빈스 남천점 SWOT5. 남천점지역 상권분석6. 남천점지역 매출과 회전율7. 남천점지역 상권분석Ⅲ. 결론(향후발전방향Ⅰ.서론1. 기업소개/연혁2. 선정이유 1) 고급 아이스크림 업계 시장 점유율 1위BR31’는 대표적인 유명 프랜차이즈(가맹점)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독보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