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선정배경
2. 배스킨라빈스 소개
-본론-
3. 환경 분석
4.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
5. SWOT 분석
6. STP 전략 분석
7. 4P 분석
-결론-
8. 향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선정 배경
요즈음 길을 걷다보면 거리 곳곳에서 쉽게 배스킨라빈스 간판을 볼 수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아이스크림’하면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값싼 것들만 떠올리던 우리에게, 아이스크림 전문 매장은 다소 생소한 것이었다. 하지만 배스킨라빈스는 국내에 진입해 있던 다국적 기업 중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빠르게 현지화에 성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이 점이 우리에게 흥미로웠고, 배스킨라빈스(BR 코리아)사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많은 자료 수집과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해당 기업의 성공 요인과 전략, 마케팅을 분석해 보고자 하였다.
2. 배스킨라빈스 소개 (역사 및 연혁)
"창립자인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단 세계적인 브랜드"
세계 40여 개 나라에 6000여 점포, 한국에는 2004년 말 680여 점포가 있으며, 총 900여 가지에 이르는 아이스크림 종류와 매년 70여가지의 아이스크림을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며 배스킨라빈스 전문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2004년 소비자 조사 결과 독보적인 인지도를 보였다.
(ice-cream =Baskin-Robbins) 이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위생, 마케팅 부분에서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추구하며 현재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려는 배스킨라빈스의 노력에 대한 성과이다.
자료평가
- 좋은 자료여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zzim***
(2006.12.13 16:12: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